[광고기획서] 아이리버 정상유지를 위한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About MP3 Player
■ MP3P의 시장 상황
■ MP3P의 시장 전망

■ 경쟁사 분석
■ iriver 자사 분석
■ MP3폰 vs MP3P

■ iriver의 앞으로의 계획
■ 광고 컨셉 도출 과정
■ 광고 키워드

■ 광고 크리에이티브
■ 매체 아이디어
본문내용
MP3P의 성장요인분석

1.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에 따른 인터넷 이용 인구의 증가.
MP3P는 PC를 통해 파일이 만들어 지고,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아
재생하는 특성으로 인해 2000 이후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률과 함께 MP3P
시장의 급성장을 보였다.

2. P2P의 발달
P2P방식으로 MP3 음악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등장으로 음악파일 공유가
활성화되자 MP3 플레이어 시장이 크게 확장되었다.

3. MP3 플레이어 기능의 다양화
MP3P의 기능이 기존 단순 음악재생에서
음성녹음, 전자사전, 라디오 기능 등을
추가적으로 수용함에 따라 MP3P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였다.


현재 MP3P 시장은
성장기 막바지

지금의 성장세가 지속될 경우
‘06~’07년경에 주 수요층의
보급률은 75%에 근접할 것.

성장기 초기에는 기능의 우월성을
내세울 수 있으나,
제품이 성숙기로 넘어가는 지금은
제품간의 큰 차별점을 찾을 수 없다.
따라서 이제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어떤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 포인트


아이리버의 브랜드 목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

■ MP3 플레이어 전문 제조업체로 대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M/S1위를 유지.
■ 2005년까지 연평균 32.3% 매출성장률을 기록.
■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기 위하여 2004년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 광고 집행,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래요
  • layu***
    (2007.10.16 13:47:57)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 기획서
  • 광고시간대를 주말시간 7~9시사이에인터넷광고를 주요 포털사이트에 ( 다음, 야후, 네이버등)13. 크리에이티브 전략 mp3는 음악만 듣는 것입니까?가벼운 디지털 카메라로만 사진을 볼 수가 있을까요?적은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으십니까?당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제품 아이리버 ihp가 있습니다. 욕심많은 당신을 위해 아이리버가 있습니다. 당신은 욕심쟁이.14. 브랜드 퍼스널리티- > 욕심 많은 사람.거원시스템디지탈웨이레인콤삼성전자현원점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광고기획사인 제일기획의 김종현 국장은 삼성경제연구소 세미나에서 “정보의 공유는 생존을 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이라며 “인간관계를 맺으려는 욕구와 세상에 대한 이해가 입소문의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네티즌은 이를 통해 위험과 비용, 불확실성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구나 이제는 모든 정보가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디지털로 바뀌면서 ‘네트워크 가치는 구성원수의 제곱에 비례한다’는 맷칼프의 법칙, 즉 인터넷 네

  • 유비쿼터스 광고
  • 광고환경 변화에 있어서 시장의 변화에 대하여 서술과학 기술의 진보가 사회의 변화를 초래하는가, 아니면 사회의 변화에 따른 필요가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과학 기술의 진보를 촉진시키는 것인가? 현재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정보화 혁명의 경우에는 전자의 측면이 두드러진 것이 아닌가 싶다. 오늘날 정보 기술 발전의 속도와 폭은 사회 일반 대중이 상상하고 통제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환경 변화에 따라 나타나는 여러

  • [광고기획안] 아이리버 1등 광고전략
  • 마친 후 휴게실에서 iriver를 귀에 꽂고 만족해한다. 설계편, 발표편 이외에도 미술편, 스포츠편, 사진편, 등산편, 클럽편 등등 다양한 소재로 꾸준히 집행가능절대적인 iriver의 이미지 형성젊음을 대표하고, 또래들이 동경하는크리에이티브 전략인쇄TVCM과 마찬가지로 열정을 갖고 무언가에 열중한 한 장면을 보여준다.주인공의 몸에는 iriver가 걸려있다.이벤트나에게 투자하라! 공모전 개최개인기획서를 작성하여 수상자에게 지원금 제공

  • [광고기획서] 아이팟 iPod 광고 기획서
  • 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광고전략CREATIVE 전략 상황분석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Creative크리에이티브 CONCEPT 기존의 이미지를 활용 선물COLOR패션 아이템구매욕구를 자극해야 한다.상황분석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Creative슬로건 개발 갖고 싶다“i want, iPod”구매욕구 자극상황분석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Creative크리에이티브 전략 브랜드 이미지 전략 – 고관여 감성제품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광고제품의 속성은 가치 있고 예쁜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