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천(비타1000) 학내 프로모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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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비타민 음료시장에서 비타1000은 어떠한 존재인가?
2. 비타1000과 비타500
3. 그렇다면, 대학생 비타민 음료 시장에서는?
4. 비타1000이 악평을 받는 이유
5. 상대적으로 부각되어 보이는 비타1000의 문제점들
6. 비타1000 학내 이벤트/프로모션
7. 비타1000 학내 이벤트/프로모션
본문내용
5. 상대적으로 부각되어 보이는 비타1000의 문제점들

브랜드 네임 비슷

브랜드 네임이 비슷하기 때문에, 더욱 더 비교를 하게 된다.
사실 비타민 음료 구분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냥 종류 여러 개고 비타500이 가장 먼저 나왔으니 나머지는 비타500짝 퉁으로 인식.

-> 비타1000의 브랜드 네임을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하라!

비타민 특유의 신 맛

비타천의 맛
: 비타민 특유의 신 맛이 좀 강하다. 그래서 음료보다는 약의 이미지도…
->비타1000 특유의 맛인데도, 비타500은 달콤한 쪽이기 때문에 비교당하게 된다.

-> 정말 ‘제대로’만든 비타민 음료라는 것을 강조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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