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타민음료 비타천(비타1000)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연혁
2. 경영실태
3. 기업실적
4. 산업의 일반적 상황
5. 마케팅분석
본문내용
1) 기업이념 및 비전

① 동화정신
-동화는 좋은 약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봉사하고 그 효험을 본 정당한 대가로 경영되는 회사이다.
-동화는 정도를 밟고 원리원칙에 의해 경영되는 회사이다.
-동화는 젊어서 정당하게 땀 흘려 일하고 노후에 잘 살아 보려는 동화식구의 회사이다.
-동화는 동화식구가 업무 수행 중 잘못이 있을 경우 이를 솔직히 시인할 줄 알고 고쳐서 전화위복이 되게 하는 회사이다.

② 동화의 의의:
상호인 동화는 주역에서 비롯된 글로서 민족이 합심하면 잘 살 수 있다는 민족정신이 담겨져 있는 뜻이다.

③ 비전: 21세기 신약개발 선도로
인류건강에 이바지


2) 동화약품의 주요업무

-연구개발

동화약품 중앙연구소

· 1973년 설립되어 신제품을 개발
· 1985년 현재의 연구동을 신축 준공
신약개발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시스템 완비
· 핵심 역량에 연구력 집중
· 아웃소싱의 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개발론] 광동제약의 비타500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비교 분석
  • 비타민연구회, 고 함량 멀티비타민제 마이어스콕정 공동개발 및 Co-마케팅 협약 03월 29일 방부제 없는 생약소화제 광동위생수, 생록천 출시 03월 22일 가산문화재단 2010년, 제3회 장학증서 수여식 03월 08일 연세대, 항비만 신약 후보물질 기술이전 계약체결 03월 01일 비타500 10돌 맞이 리뉴얼 제품 출시 02월 09일 면역기능증진 기능식품 「셀가드」출시 ▬ 2009년 ▬ 12월 01일 2009년 기부식품제공사업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11월 04일 어린이용 비

  •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비타민C+액체형의 비타민 음료 출시차별된 맛과 향광범위한 고객 층-청소년~노년층, 애연가, 직장인 등2.비타500→ 비타민 음료 시장의 경쟁 우위 확보비타민 드링크제 시장의 급성장 → 전략의 변화비타천1000 → 비타천 플러스-비타500보다 높은 비타민 C 함량, 가격도로 프리미엄 상품임을 강조용량의 다양화소비자 욕구에 맞춘 비타민 C 함량, 맛, 디자인 → 타제품과 차별화→ 비타500을 이은 경쟁우위 확보3. 비타천 1000마케팅 믹스(4P) 분석

  • 동야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관리 전략
  • 음료는 구매자 중 75%가 남성이며 여성의 비율은 25%정도이다. 반면, 미용과 건강에 좋은 비타민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여성의 76%로, 남성의 33%의 비율보다 월등히 높다. 비타민 음료가 에너지드링크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는 점도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점도 있다. http://blog.naver.com/hinso/130123442435 2011/11/10 11:15(자료출처 : 세븐일레븐-2011)2. 제품 경쟁사분석2000년대부터 형성된 비타민드링크 시장은 불과 4년만에 천억원대의 시장이 형

  • [마케팅]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분석
  • 비타500의 SWOT 분석업계 최초로 마시는 비타민을 출시 해외시장☞현재 미국인도네시아홍콩동남아일본 등에수출계약 체결자매품 개발☞비타민 음료시장 전년 보다 1백%이상 급팽창 7백 30억원대로 성장Oppoturnity기회비타500의 SWOT 분석박카스기존 드링크류 시장에서 40여년간 부동의 1위자리 지킨 박카스의 브랜드파워 후발 경쟁업체☞20여개의 유사제품등장Ex) 비타천, 비타800, 비타1500, 비타그란코카스 등등.Threat위협비타500의 STP전

  • [마케팅]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전략 -비타500, 박카스, 비타천1000
  • 비타민C+액체형의 비타민 음료 출시차별된 맛과 향광범위한 고객 층-청소년~노년층, 애연가, 직장인 등2.비타500→ 비타민 음료 시장의 경쟁 우위 확보비타민 드링크제 시장의 급성장 → 전략의 변화비타천1000 → 비타천 플러스-비타500보다 높은 비타민 C 함량, 가격도로 프리미엄 상품임을 강조용량의 다양화소비자 욕구에 맞춘 비타민 C 함량, 맛, 디자인 → 타제품과 차별화→ 비타500을 이은 경쟁우위 확보3. 비타천 1000마케팅 믹스(4P)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