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음료에 관한 설문조사 -비타천(비타1000) 문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유통문제 대안탐색 과정
대안발굴
대안평가
문제해결과 시행계획
광고문제 대안탐색 과정
대안발굴
대안평가
문제 해결과 시행계획
- 본문내용
- 위의 설문지는 비타민 음료에 대한 20대 전반의 경향과 음료 브랜드 별 인지도와 선호도를 조사하기 위하여 제작된 것이다. 특히 몇 개의 문제는 분석대상인 비타천에 대한 접근성과 광고의 효과 등을 도출하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설문의 대상은 비타민 음료시장의 가장 큰 소비층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의 서강대학교 학생이었고, 총 응답자 수는 236명이었다. 설문 결과는 아래에 나타난 데이터들과 같다. 성별에 따른 응답률 차이를 고려하여 응답자의 성별을 구분하였으나 <그림1>과 <그림2>에서 보는 것과 같이, 남성과 여성의 보기에 따른 응답률이 거의 비슷하고 주로 응답한 항목을 같은 보기임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성별을 나누어 분석하는 것이 별로 의미가 없다고 판단하고 전체 응답자의 데이터로 분석을 시작한다. <표1>은 전체 응답자의 보기 별 응답자수를 숫자로 나타낸 것이다. 설문지의 질문들 중에 5번과 8번 문제는 중복 응답이 가능하므로 총 응답자수가 236명보다 많은 수를 나타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