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콰이어 STP 전략과 ㈜동일토건 CI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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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TP 전략 – 에스콰이어

CI 전략 – ㈜동일토건
본문내용
에스콰이어
- 당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구두시장에서의 소비자 구매패턴은 전반적으로 캐주얼 선호 분위기가 확산되어 있었고 영에이지 및 랜드로바 같은 캐주얼 브랜드는 전통의 편안한 캐주얼화라는 기억만 존재하고 매력적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지 않았다.

영에이지의 브랜드 지향점

보다 가치있는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범대중적인 매체집행을 배제하고 타겟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과 정보유입 경로 분석을 통해 신문, 잡지를 주 매체로 선정하였다.

<Different Age, Young Age>라는 리론칭 슬로건을 통해 뭔가 다른 세대를 주장하며 새롭게 바뀐 영에이지의 얼굴을 공개했다. 또한 서로 다른 브랜드를 같은 광고에 등장시켜 이미지 연상을 유도하였다.


에스콰이어는 고객의 연령에 따라 영에이지,심플렛으로 브랜드네임을 나누었다.

영에이지는 20대 초중반을 타겟으로 컨셉은 편안함과 패션성이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퓨전 스타일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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