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포트 - STP전략의 사례와 CI전략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레포트
STP전략의 사례와 CI전략의 사례
목차
STP 전략 - 에스콰이어
CI 전략 - ㈜동일토건
STP 전략이란?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선택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에스콰이어
당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구두시장에서의 소비자 구매패턴은 전반적으로 캐주얼 선호 분위기가 확산되어 있었고 영에이지 및 랜드로바 같은 캐주얼 브랜드는 전통의 편안한 캐주얼화라는 기억만 존재하고 매력적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지 않았다.
영에이지 브랜드 지향점
새로운 영에이지의 전략적 포지셔닝을 위하여 먼저 타겟 그룹에서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새로운 지향점을 설계하였다. 20대 중 후반 IT관련업, 첨단문화산업 및 전문직 종사자를 타겟 그룹으로 설정하고 그들의 창의적이고 자유로우며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새롭게 형성 되고 있는 퓨전 일상화 시장에서 1위 브랜드로 포지셔닝 되는것을 전략의 핵심으로 삼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3.4.경쟁자 분석3.4.1. 이투스(www.etoos.com) 3.4.2.아윌패스(www.iwillpass.net)3.4.3.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정부의 교육정책, EBSi와 강남구청 ingang.(www.ebsi.co.kr , http://edu.ingang.go.kr/)4. 기업 내부 환경 분석 4.1.SWOT분석4.2.메가스터디의 STP전략4.2.1.Segmentation4.2.2.Targeting4.2.3.Positioning4.3.마케팅 믹스(4P) 전략 4.3.1.Product4.3.2.Price4.3.3.Promotion4.3.4.Place5.메가스터디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 점5.1.메가스터디 선정 이유 5.2.사례 연구를 하면서 느낀점/ 의문점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STP 전략4.1. MP3 시장의 세분화 (Segmentation )4.2. 표적시장의 설정 (Targeting)4.3. 포지셔닝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전략 (4P) + 향후 브랜드전략5.1. 제품전략 (Product)5.2. 가격전략 (Price)(1)원가절감(2)고가격 고품질5.3. 유통전략 (Place)(1) SonicBlue와의 ODM (개발자주도형생산)(2) 대형 유통채널을 이용한 공급(3) 새로운 판매채널을 통한 유통5.4. 촉진전략 (Promotion) (1) Internet user target marketing(2) ‘iriver supporters’ 의 구전마케팅(3)해외 유명 연예인들을 이용한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사례목 차서 론1. 개요2. 기업소개 및 연혁본 론1. AIG 기업 분석- 경영방침과 영업 목표- 재무상태와 성장률(2005기준)- 핵심역량 및 차별성- 주요사업 부문- 인사시스템2. 글로벌 시장경영전략(STP, 4P, SWOT분석)3. AIG그룹의 해외진출4. AIG기업의 최근뉴스 및 사례- 서브 프라임 모기지- AIG 구제 금융 내용- AIG의 재무상태 악화 원인- AIG 글로벌 주요뉴스 (AIG사태관련)- 미국 AIG사태의 전말 - 보험 시장․계약가 등에 미치는 영향결 론1. 2. 레포트

  • [마케팅] 에스콰이어 STP 전략과 ㈜동일토건 CI 전략
  • 마케팅 레포트STP전략의 사례와 CI전략의 사례목차STP 전략 – 에스콰이어CI 전략 – ㈜동일토건STP 전략이란?시장 세분화Segmentation표적시장 선택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에스콰이어당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구두시장에서의 소비자 구매패턴은 전반적으로 캐주얼 선호 분위기가 확산되어 있었고 영에이지 및 랜드로바 같은 캐주얼 브랜드는 전통의 편안한 캐주얼화라는 기억만 존재하고 매력적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지 않았다.영에이지 브랜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분석
  • 사례를 응용하고 각 특수철에 알맞은 참신한 타깃 마케팅을 전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2001년에 해피포인트카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회원수를 60만명 이상으로 확보하고 이와 연계해 전략적으로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해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김건표.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질적 성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p.59따라서 우리는 이상을 통해 얻은 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