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프로그램] 박카스 판매 회복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 defining
PR problem Problem
부정적 인식 차별화 Objective Programming #1
- Drug Store의 활용 How? Expected
effects
Programming #2
- 홈페이지의 적극적 활용Programming #3
- School of 藥(약)
111 캠페인이란?
Budget
- Program #1
- Program #2
- Program #3
- Total
Q & A
본문내용
비타500의 등장
지속적인 매출감소
40년의 정보전달을 위한 퀴즈이벤트
牙城 흔들부정적 인식의 변화
- 잘못된 정보에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 감소
인터넷 세대와의 연결고리
- 타겟 층 확대의 발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판매가 이미 행중이고 여성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춰 홍보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여성용 숙취해소 아이스크림4) 유통① 주요 판매처-약국, 편의점, 슈퍼 등의 오프라인 대리점컨디션은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처음으로 개척한 제품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그 시작은 숙취 후 피로회복에의 기대가 더 컸으나 꾸준한 마케팅 노력으로 인하여 점차 숙취해소음료로써 인지되기 시작하였다. 컨디션은 초기에, 숙취해소라는 기능성 음료 + 의약품

  • 광고학(중간) 레포트
  • PR, 선전이 있다. 이것들은 주된 커뮤니케이션의 주된 목표를 설득에 두고 있으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목표한바 설득을 얻어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기 때문이다. 1) 광고광고는 오늘날 마케팅커뮤니케이션으로 불린다. 시장이라는 상황 하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팔기 위해 판매자, 혹은 광고주가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소비자를 설득하고 그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한다. 특히, 경쟁자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매우 적극적이고 공격

  • [산업교육프로그램개발] 히트상품 `비타500`분석을 통한 교육상품 프로세스개발
  • 프로그램 역시 시대의 흐름을 읽고, 트렌드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한다.  기본에 충실하자.프로그램의 컨셉이 좋다고 해도, 내용의 질적 측면이 떨어지면 프로그램으로서의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소비자에게 외면 받게 된다.  철저한 경쟁사와 시장분석, 그에 따른 자신들 고유의 제품 컨셉 개발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자기만의 고유 컨셉을 가진 독자적인 프로그램 개발  획기적인 상상력을 한껏 부풀

  • [경영학] 박카스와 레드불 마케팅 전략 분석
  • 박카스 Decafe는 대한민국 피로회복 드링크로서 업그레이드 ->1961년 자양강장을 위한 정제로 첫 발매된 박카스ㅡ> 1963년 8월에 드링크 타입으로 발매. 그 후 2년 만인 1964년에 의약품 시장의 정상에 올라 지금까지 48여 년간 그 자리를 고수. 이렇게 오랜 세월 동안 박카스가 장수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보다도 의약품으로서 독특한 맛과 우수한 약효를 인정받아 약사를 비롯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기 때문이다.현재까지 박카스의 판매통계를 보면 173억만

  • [광고론] TV광고 속의 영상기법
  • 회복 마약 추방 (1994)광고회사, 제작사: 광고방- 광고의 연출이 점점 달라지고 있음을 볼 수 있다. 1989년나레이터의 설명과 마약에 걸린 사람을 등장시켜 내용을 직접적으로 전달한 것과는 달리 1994년 마약 추방 광고는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메시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물론 끝 부분에 나레이터가 직접적인 경고 메시지를 주고 있기는 하지만 이제는 사람이 아닌 물고기가 등장하고, 마약 대신 그것을 상징하는 주사바늘을 제시한 점이 달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