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에뛰드 IMC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3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분석 및 3C 분석
1.시장 분석
2.자사분석(문제점)
3.경쟁사 분석
4.소비자 분석
2.Key Problem
3.SBU: core competence 전략이 핵심이다.
4.마케팅 컨셉:Color yourself
5.신제품 Etude Rainbow Series
6.IMC 목표
7.IMC 전략
8.결과
- 본문내용
-
1.시장 분석
1)Girl브랜드가 뜬다
-각 화장품 업계는 1823세대를 겨냥한 전문 색조 화장품을 잇따라 준비하고 있다
2)가격파괴 태풍
-경기침체를 맞아 가격거품과 중간 유통단계를 대폭 제거한 제품이 거센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예) 미샤
3)각 브랜드별 로 전문매장이 생기는 추세이다.
4)다양한 화장품 용기 출시
2.자사분석(문제점)
1)저가 브랜드 이미지
2)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가 낮다.
-가격이 싸기 때문에 한번쯤은 구입하지만 브랜드에 대한 애호도가 떨어진다.
3)경쟁사에 비해 홈페이지가 너무 빈약하다
-볼거리가 부족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나 아이템도 부족하다.
– 홈페이지 내에서 물건을 온라인으로 구입 할 수 없다.
– 전문매장이 운영되고 있지 않다.
자료평가
- 보통..
- doolr***
(2007.10.29 17:11: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