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데메테르 향수 광고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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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데메테르 향수 광고전략 기획서 입니다.
목차
I. 광고 대상 선정 동기

II. 상황 분석
? 브랜드 분석
? 제품 분석
? 시장 분석
? 기존 향수 광고

III. 목표시장 설정

IV. 컨셉?메시지 도출

V. 목표
? 마케팅 목표
? 광고 목표

VI. 광고 전략
? 크레이티브 실행
? 매체 전략

VII. 예산
? 제작비용
? 매체비용

VIII. 기대효과

IX. 광고 제작 과정

X. 참고문헌
본문내용
데메테르 향수는 이점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향의 종류, 기억을 연계시키는 컨셉에서 좀 더 개별적인 맞춤화된 특별함을 선사한다. 데메테르의 단일 노트향이 부담스럽지 않으며, 누구에게나 어울리고, 기분전환용 및 린넨에도 쓸 수 있어 다른 향수 제품에 비해 호불호의 격차가 심하지 않고 개별 맞춤화된 의미부여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것을 강조하여 이미지업(image-up) 시킬 수 있는 의식을 갖도록 확산에 노력하고 선물하는 이와 선물 받는 이들의 개별 욕구를 충족시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외에도 휴대하기 편하고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현재 트렌드에 맞는 선택임을 강조하거나 우결 및 겟잇뷰티 노출 정보, 구매 후기, 데메테르 사이트를 활용하여 선호도 강조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
참고문헌
? 책
광고관리 이론과 실제가 만나다, 안광호 저, 학현사, |2010
광고 캠페인전략, 도널드 E. 패런티 저, |조병량, 한상필 역, |THOMSON, |2006
? 주요 사이트
http://www.naver.com/
http://magazine.search.naver.com/
https://www.google.co.kr/
http://www.demeter.co.kr/
www.kobaco.co.kr
? 웹 문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17667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9/03/2011090300819.html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516215&cid=3286&categoryId=3286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98031100099139001&edtNo=15&printCount=1&publishDate=1998-03-11&officeId=00009&pageNo=39&printNo=10005&publishType=00010
http://www.mw.go.kr/front_new/sch/index.jsp
http://blog.daum.net/baeyounglove/11783193
http://www.maisonkorea.com/trend/trand_view.aspx?IPAGE=92&bd_no=04040000&channel=239&subchannel=243&seq=6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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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mn.co.kr/new_news/gisa_view.php?honame=758&idxno=9455§ion_no2=NS01§ion_no3=NS04&page=1&keyfield=jeonbu&sw=Array&key=%B5%A5%B8%DE%C5%D7%B8%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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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mn.co.kr/new_news/gisa_view.php?honame=729&idxno=7387§ion_no2=NM01§ion_no3=NM08&im_section_no3=NM08&page=2&keyfield=&key=§ion_name3=%C0%CE%C5%CD%B3%DD
http://renovo.tistory.com/383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hootar&logNo=120110867611
http://www.interpark.com/displaycorner/ConsumerReports.do?_method=sub&contNo=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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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beautynury.com/news/view.asp?idx=54169
http://www.beautynury.com/ebrand/brandreview_view.asp?idx=42010&area=review&zone=&whr=&keyword=[ㄷ-ㄹ]&searchcategory=company&mode=normal&code=1000003219&fromdate=2008-12-02&todate=2013-12-01&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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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를 찍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광고는 이제 단순한 음료광고를 넘어 우리의 영토인 독도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면서 “최근 일본의 독도에 대한 잘못된 발언으로 국민들의 불쾌감이 높아져가는 시점에서, 자신 있게 독도를 우리땅이라고 말하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칠성사이다의 자부심과 우리나라 사랑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데메테르 향수지구의 환경과 평화를 지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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