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 해보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1 / 2023.10.01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레포트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 본문내용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디지털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
2.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광고는 기업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구매 또는 이용을 유도하는 중요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는 많은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무시되거나 거부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좀 더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 방법을 모색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김주호 외(2015), 「광고학개론」, 이프레스
이지화(2022), 「인스타그램(Instagram)의 광고유형과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효과」, 국내석사학위논문 제주대학교 대학원.
정창준(2020), 「SNS 광고의 속성인식과 구전의도 비교연구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6(2), p.419-428.
최영호, 「미국 2분기 광고비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의 주요 점유율이 증가했다」, 매드타임즈, 2020.10.02
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5702)
Jennifer Lonoff Schiff, 「디지털 세대에 주효한 온라인 마케팅 팁 8가지」, CIO Korea, 2016.05.19. (www.ciokorea.com/news/297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