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 (예를 들어, 한 가지 방식 및 매체가 아닌 2가지 이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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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광고학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성공과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광고학은 단순히 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그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전략적인 도구로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글에서는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두 가지 이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더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전략을 탐구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들의 의식 속에 뿌리 깊게 심는 방법을 논의할 것이다. 광고학은 시대와 기술의 진보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도구와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에 맞춘 커스터마이징된 광고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제 본론에서는 이러한 전략을 두 가지 주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겠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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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부. (2018).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 52(7), 62-70.
최양애 and 정병규. (2018).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서 심리학 원리 적용사례. 벤처혁신연구, 1(2),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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