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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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잘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바랍니다^^
본문내용
[리포트]
광고학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
Ⅰ. 서론
Ⅱ. 본론
1. 오늘날 광고 시장의 변화
2. 개인화와 디지털화
3. 내가 생각하는 효과적인 광고 방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이원재, 「광고의 이해」, 푸른사상, 2013
백금기, 「네트워크 마케팅은 트렌드다 (4차 산업혁명! 어떤 직업으로 미래를 준비할 것인가?)」, 에스북, 2017
권중록,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핸드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성 향상을 위한)」, 북랜드, 2020
이명천 외,「광고학개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22
최영균, 「광고학개론」, 이프레스, 2019
최영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 브랜드 스토리, BI부터 디자인, 관리까지」, 길벗,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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