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징 아크네스 클린앤클리어 뉴트로지나 해피바스 광고 모델 뷰티 마케팅 뷰티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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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폼클렌징
INDEX.
1. 선정이유 및 브랜드, 광고시기, 매체 소개
2. 공통공식
3. 브랜드별 특징
4. 차이점 및 결론
선정이유 및 브랜드, 광고시기, 매체 소개
1
- 남녀를 불문하고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
일상생활에 항상 사용하는 생필품 느낌
거의 모든 연령층이 사용하는 제품
생필품과 화장품의 경계
->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위해
여러 컨셉의 광고들이 등장
폼클렌징 선정이유
선정이유 및 브랜드, 광고시기, 매체 소개
1
-아크네스
-클린앤클리어
-뉴트로지나
-해피바스
선정 브랜드
선정이유 및 브랜드, 광고시기, 매체 소개
1
-2010년~2015년
광고 시기
Why?
클렌징폼 사용이 지금만큼 보편적이지는 않았음.
따라서 제품, 광고가 다양하지 않았음.
선정이유 및 브랜드, 광고시기, 매체 소개
1
- TV
광고 매체
Why?
TV는 저관여매체로서 시청의 속도를 시청자의 마음대로 조절할 수 없고, 광고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에 대해 깊게 생각할 여유가 없는 것이 보통. 클렌징폼 -> 저관여 제품 -> TV광고가 적절.
클렌징폼 -> 클렌징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함.
즉 광고에서 제품의 사용장면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 경우 TV가 다른 매체보다 월등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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