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추천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모닝글로리 분석_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SWOT, STP, 4P분석 및 향후 계획 수정 다운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SWOT

STP

4P

향후계획 및 한계점
본문내용
고객분석
소비형태

1. 멋과 값의 동시 선호 ( Cheap & Chic )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상품을 직접 확인한 후, 온라인에서 최저 가격의 상품
찾는 쇼루밍(showrooming) 현상이 확산, 패션 분야에서부터 불기 시작한
칩& 시크 소비 문화가 여러 분야로 확대


2. 근린형 소비 ( Close )

고령화 인구의 증가 및 물가상승으로 꼭 필요한 상품만 가까운 곳에서 소량 구매하는 ‘근린형 소비’도 확대
참고문헌
2013년 10대 소비트렌드. trendwatching
2013년 국내 10대 트렌드.삼성경제연구소
우경임기자.[복지강국이 앓고 있다/2부]<상>저출산 고령화 해결이 출발점.동아신문.2011
모나미 분기보고서.금융감동원 전자공시시스템. 2013
2013 대한민국, Hot Trend를 잡아라. 삼성증권 투자전략센터
포장박스 사용 급증 자원낭비 우려.경기신문.2013.1.
2007 웰빙 소비패턴 조사결과 보도자료. 한국내추럴비즈니스연구소.2007.6
김미미. 친환경적 문구 디자인의 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고찰.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산업디자인학과 시각․영상디자인전공(석사).2010.12
“학교앞 작은 문방구는 잊어라”.. 年 매출만 10억원.파이낸셜뉴스.2013.5
MRO기업 동반성장 여파로 작년 실적 악화.파이낸셜뉴스.2013.4
모닝글로리,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골든 브랜드 선정.아시아경제.2013.4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http://franchise.ftc.go.kr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 http://cafe.naver.com/funglo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와 떡케익 마케팅전략
  • 거시적 환경 분석 - 19 -1> 인구통계학적 분석 - 19 -2> 경제적 분석 - 19 -3> 사회/문화 분석 - 19 -4> 내부역량분석 - 20 -02. 미시적 환경 분석 - 22 -1> 기업 내부환경 - 22 -2> 고객 - 22 -3> 공급자 - 23 -4> 경쟁자 - 23 -6. SWOT Analysis - 24 -01. SWOT - 24 -1> Strength Analysis - 25 -2> Weakness analysis - 25 -3> Opportunity Analysis - 26 -4> Threat Analysis - 27 -7. Marketing Plan: - 27 -01. STP Strategies - 28 -1> Segmentation - 28 -2> Targeting - 29 -3> Positioning - 30 -02. 4P-Mix - 32 -1> PRODUCT - 32 -2> PRICE - 34 -3

  • [마케팅] CJ 뚜레주르 강변
  • 4P MIX – PLACE (유통) >배달사업  - 테크노 마트 안에 위치한 회사에 한해 음료 및 샌드위치 등을 배달하여 10층에 위치한 자사에 오기 번거로운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용이하게 함.배달사업의 지속은 곧 단골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어짐   인터넷, 전화 주문 - 경쟁사(ex-파리바게트)의 경우 인터넷, 전화 주문이 가능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사례.hwp
  • 거시적(외부) 환경 분석(PEST분석)1) Politics (정치적) 2) Economy (경제적) 3) Social-Cultural (사회-문화적)4) Technical (기술적) 3. 미시적(내부) 환경 분석(3C분석)1) Company(자사) 2) Competitor(경쟁사) 3) Customer(고객)4.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5. STP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 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ning)6. 마케팅 믹스 (4P MIX)1) 제품 (Product)2) 유통 (Place)3) 가격 (Price)4) 촉진 (Promotion)Ⅲ. 결론

  • 갤러리아 백화점의 귀족마케팅
  • 마케팅 절차 (1) STP 분석➀ 시장세분화(segmentation)➁ 표적시장선정(targeting)➂ 포지셔닝(positioning)(2) 마케팅 믹스(4P) ➀ 상품➁ 건물 ➂ 서비스 ➂-1. 종업원 ➀ 광고 ➁ 판촉 활동 - 사례➂ 온라인 활동4. 갤러리아 백화점의 현황 및 비교분석1) 매출현황2) SWOT 분석(1) 강점(Strengths)(2) 약점(Weaknesses)(3) 기회요인(Opportunities)(4) 위협요인(Threats)Ⅲ. 결론1. 갤러리아 백화점이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경쟁업체들의 마케팅전략과 가상기업체 진입시 마케팅전략
  • 계획이다 다음은 TGI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자료이고 그들이 자신의 기업에 대해서 홍보하고 사람들에게 확실히 알리기 위해서 만들어진 자료이다.이제 TGI FRIDAY에 대해서 확실히 알게 되었다. 그러면 마케팅적인 요소에 대해서 다가가 보자. 기업의 내적인 마케팅 전략을 보기에 앞서서 그들이 현재 처해있는 자사의 내부환경 또는 시장의 외부환경 을 먼저 분석해 보면서 안으로 다가가는 것이 기업을 이해하는데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마케팅 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