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사이트 판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Melon 소개

멜론은 국내 최대 가입자와 음원을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음악 플랫폼의 대표 브랜드로서, 현재 멜론은 220만 곡의 PC, Mobile, Smart TV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유비쿼터스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음악 소비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실시간차트, 시대별차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종합음악시상식인 ‘멜론어워드’를 개최함으로써 단순하게 음원만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닌 공신력 있는 대한민국 No.1 음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 음반 산업의 현황, 문제점
  • 연구, 동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김유미 (2003), 「음반판매요인에 관한 연구, 추계예술대학교 석사학위논문」김양진 (2003), 「사회구조변화가 음반사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조규상 (2005), 「음악 산업 환경 변화와 음반 기획사의 MPR 전략 연구,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황현숙 (2008), 「2000년대 한국 음반 산업시장의 몰락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음반 산업 협회 통계자료 (2004, 2005, 2006)

  • [MP3플레이어][MP3]MP3의 의의,출현,압축방법, MP3플레이어의 개념, MP3플레이어의 업체동향, MP3플레이어의 4P전략과 제언 분석
  • 변화가 있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김세라 / 인터넷상의 MP3 음악파일 저작권 분쟁 연구 - 냅스터와 소리바다 사례를 중심으로, 한세대 대학원, 2003문화관광부 / MP3 등 디지털 음악 저작물의 보호 및 이용에 관한 연구, 1999이상만 / 현대음악대중음악, 한국현대문화사대계 - 문화예술편, 고려대 민족문화연구소장성수 / MP3.com : MP3 완전분석&활용, 아이북스, 2000정세일 / MP3 도입에 따른 한국 음반산업의 구조 변화에 관한 연구, 중앙대 대학원, 2000

  • [MP3시장]MP3시장의 규모,구조변화, MP3시장의 SWOT분석,무료다운로드, MP3시장의 복제방지시스템,분쟁사례,저작권문제 해결방안
  • 음원 사용료 요율이 과도해 실질적으로 대기업과 음반사들만이 온라인 음악사업을 할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크게 반발하고 있다. 특히, MP3 음악파일을 제공해 오던 정 보제공업체(IP)들은 이 기준안이 본격 적용되면 음원사용계약이 만료 이후에는 높은 음원사용료 등으로 인해 더 이상 독자적으로는 온라인 음악사업을 할 수 없게 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이와 달리, MP3 플레이어 제조업체들은 향후 사업 전망을 고려해 당분간 상당한 저작권료 및 음

  • [기술정책] 국내 음반산업의 대응 방안-음 파일제공사이트를 둘러싼 저작권 논쟁을 바탕으로
  • 판매량이 감소한 것은 경기 침체와 게임, DVD 등 타 엔터테인먼트와의 경쟁 때문이라고 분석하였다. 온라인 전송 세계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5대 메이저 업체를 중심으로 유료 온라인 음악 제공 서비스가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다. 이 서비스는 주로 일정기간 동안 일정 요금을 지불하는 구독료 지불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메이저 5개사는 음악 전문 사이트를 만들어 온라인 음악사업에 진출하고 있는데 유니버설뮤직과 소니 뮤직은 Pressplay를, 워너뮤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사이트의 우선 순위를 평가했다. 두 사람은 인터넷 검색분야에 대해“백럽(BackRub)”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이는 웹상에서 링크된 정보를 분석하여 자신의 웹페이지에 누가 접근하여 링크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었다. 또한 링크된 페이지에 링크 숫자를 분석하여 랭킹을 나타내도록 했다. 두 사람은 백럽의 결과에 따라 인기가 높은 사이트와 낮은 사이트를 구분하여 서열을 매겼고 이것을 인터넷 검색 결과에 인기가 높은 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