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자동차 산업-도요타를 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lthough Toyota’s operation strategy reduced costs and increased efficiency in Toyota’s operations, it also was a main driver in the Toyota Recall Crisis that they are currently facing today. The Toyota Recall Crisis refers to a malfunction in the brake and accelerator pedal in a number of Toyota’s cars, which to date has caused a total of 3 separate recalls of 9 million vehicles, and a reported 37 deaths.
There are three cost cutting channels that caused the Toyota Recall Crisis. The first is an aggressive outsourcing and off-shoring strategy that Toyota adopted. Because Toyota was using exclusive suppliers for its parts, and delegating quality assurance of the parts to the suppliers, when quality problems occured it was difficult to source equivalent parts from an alternative source instantly. Toyota had to rely on the sole supplier for the gas pedals to redesign and manufacture before the old parts could be replaced. This degraded the agility of the supply chain and became a security problem. Quality assurance was also outsourced to these suppliers which reduced Toyota’s control on the quality of their products.
The second channel used was parts consolidation in which Toyota attempted to standardize parts used in their various vehicles. This met that there was much less down time when changing the type of car that was being produced. In addition they were able to achieve higher economies of scale by ordering large quantities of standardized parts.This meant, however, that a defect in a single component affected all downstre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자동차 사상 초유의 1600만대의 기록을 갖는 ‘포드 T-model’을 개발하면서 자동차산업의 혁명을 이루어 내면서 비로소 ‘자동차의 대중화 시대’를 열어나가게 된다. 이후 미국의 Big-3(GM, FORD, CHRYSLER)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고,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에 진출한다. 1920년대 GM과 FORD의 일본 진출과 한국전쟁을 기반으로 일본의 자동차 산업은 크게 성장하게 되는데, 일본은 새로운 산업조직과 특유의 생산방식으로 새로운 노사관계를 만들었고, ‘도요타

  • [조직행동론] 현대자동차 분석
  • 자동차는 불황속에서도 꾸준히 우리나라 기업의 우수함을 세계에 떨치고 있으며,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어 가고 있는 가장 우수한 대기업 중 하나이다. 그리고 현대자동차가 머지않아 일본의 도요타, 미국의 포드, GM, 크라이슬러 등을 제치고 세계에서 제일가는 자동차 기업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자동차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2. 자동차 산업의 개요 및 현황반도체, 정보통신과 함께 한국의 주력산업으로 손꼽히는

  • 도요타 리콜 사태 원인과 문제점에 따른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단기적 영향, 장기적 영향, 자동차업계 영향)
  • 자동차》의 호칭으로 사용), 영문표기TOYOTA. 사장은 와타나베 가츠아키이다.2. 도요타의 역사도요다 사키치(1867년 ~ 1930년)가 창업한 토요타 자동 방직기 제작소에, 1933년 9월에 설립한 자동차 부서가 기원이다. 부서 설립의 중심이 된 것은 사키치의 아들인 도요다 기치로(1894년-1952년)이지만, 초대 사장으로 취임한 것은 사키치의 사위인 도요다 리자부로였다. 방직기 제작에 있어서의 주조기계 가공 기술등의 노하우를 살려, 연구 기간을 거쳐 1935년

  • [일본사회] 도요타와 일본
  • 도요타(TOYOTA)ꡑ로 표기하도록 함으로써 고객지향적인 기업정신을 반영했다.도요타가 이렇게 비교적 짧은 기간에 성공을 거둔 비결은 뛰어난 경영전략과 사원들의 단합된 힘 그리고 위기 때마다 좋은 기회를 만나 새로운 발전의 계기로 삼은 점 등을 들 수 있다. 토요다의 첫걸음은 섬유기계 제작으로 성공한 발명왕 토요다 사키치(豊田佐吉, 1869~1930)에서 시작된다. 그의 뜻을 이어받은 아들 도요다 기이치로(豊田喜一郞, 1894~1952)가 자동차산업에 뛰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자동차 사상 초유의 1600만대의 기록을 갖는 ‘포드 T-model’을 개발하면서 자동차산업의 혁명을 이루어 내면서 비로소 ‘자동차의 대중화 시대’를 열어나가게 된다. 이후 미국의 Big-3(GM, FORD, CHRYSLER)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고,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에 진출한다. 1920년대 GM과 FORD의 일본 진출과 한국전쟁을 기반으로 일본의 자동차 산업은 크게 성장하게 되는데, 일본은 새로운 산업조직과 특유의 생산방식으로 새로운 노사관계를 만들었고, ‘도요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