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홍보, 기획, 마케팅] 스파이더맨3 이벤트 기획서
광고)홍보계획(옥외광고)▷버스남포동 : 6,11,26,34,70,86,103,139번부대앞 : 29, 37, 80, 130, 144, 347번서면 : 10, 67, 89, 99, 111번▷지하철 : 전 노선에 설치▷남포동, 서면, 부대 극장 건물남포동 : 남포문고, 광복로 나이키매장2층, 자갈치시장 입구서면 : 쥬디스태화, 롯데백화점, 밀리오레, 지오플레이스부대앞 : 오션타워, 부산대학교 정문, 부산은행 사거리홍보계획(Publicity 효과)암벽 등반 동호회와 연계하여 스파이더 맨 복장을 한 채 서면 쥬디스 태화
- 디지털시대의 출판잡지 - 시나브로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조금씩
광고광고영화관 광고, 영화관련 캠페인3목차목차각 페이지 구성 및 간단한 내용 소개6-9창간호 특집1 커버스토리말하다, 영화영화감독 김기덕, 배우 문소리, 황정민,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모여 영화에 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지는 ‘무비 토크’.10-13주요 개봉작 소개이 영화! 내 생의 스틸러개봉작들 중 최고 작품을 선정해 그 내용과 관람객들의 다양한 시각을 파헤치는 코너. 화제의 개봉작파헤치기!포커스 칼럼영화평론가의
- [경영학] 영화투자유치 제안서
기획서』, 1996년 봄, 여름호 참조.26월7월PPL진행8월중국, 일본, 대만 등지에서 불고 있는 한류현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계십니까?1 한류는 우리언론에 의해 과대 보도되고 있고 별 의미가 없음 32 한류는 단순 문화현상일 뿐 실질적인 마케팅 활용과는 무관 63 한류는 상품, 국가이미지 상승인한 수출 마케팅 간접 효과는 있으나, 당사 수출과는 직접 관계는 없음 334 한류는 한국상품의 수출 마케팅활용에 적절히 활용가능 685 기타 36 무응답 1
- [경영] [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
광고 페라리폰페라리는 명품 자동차, 향수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페라리는 이미 다양한 회사들과콜래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바 있다. 모토롤라가 출시한 ‘Z8 페라리 한정판(Z8 FerrariLimited Edition)’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바탕 화면에페라리의 BI 로고를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페라리를 상징하는 Red 키패드와테두리에 붉은색의 라인 처리를 한 것이 매력적이다.그림 모토롤라의 Z8페라리 한정판지난 2007
- [광고경영론] 도루코 face XL 면도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를 만들어 보자어떤 일을 시작할 때 먼저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을 줄여주며 방향성 있는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서는 감성 마케팅 형의 블로그 기획서와 전략 마케팅 형의 기획서에 대해 알아봅니다. chapter 3 블로그 꾸미기블로그에 가입하고 기본적으로 생성된 툴을 가지고 운영을 해 나갈 수는 없습니다.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 스킨 등을 변경하여 운영 방향에 맞게 스킨을 적용하고 위젯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