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제주항공 PR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3
1. STRONG(강점) 1/2
2. WEAKNESS(약점) 2
3. OPPORTUNITY(시장기회) 2/3
4. THREATS(시장약점) 3
Ⅱ. 본론 4/6
1. PR방향과 목표 4
2. PR내용 4/5
3. PR전략 5/6
Ⅲ. 결론 7
- 본문내용
-
2. WEAKNESS(약점)
기존항공보다 열악한 기내 서비스
- 기존에는 매우 풍부한 항공기의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였지만, 제주항공의 경우 저가를 강점으로 하기 때문에 부가적인 비용을 차지하는 서비스에 있어서는 열악하다고 할 수 있다.
프로펠러기종으로 인한 소음, 불편한 승차감, 이륙 ․ 착륙시의 충격
- 프로펠러 기종이기 때문에 소음이 타 항공기에 비해 심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는 불편한 승차감으로 이어져 소비자들의 원성을 살 수 있다.
타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음
-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항공은 국내선으로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사업을 위해 탑승하는 손님이 많다고 할 수 있다. 미국에서 대성공을 거둔 Northwest Airlines와 같은 국내선으로 운영되는 제주항공의 경우 BUSINESS를 위해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인터넷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취항노선이 많지 않음
- 대한항공의 경우 광주, 대구, 울산, 여수, 진주, 포항, 김해, 제주 등의 취항노선을 가지고 있지만, 제주항공의 경우 김포, 양양, 김해, 제주만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의 확보하는 것은 어렵다.
3. OPPORTUNITY(시장기회)
저가 항공이 전무한 상태
- 한성항공이후 저가항공이 거의 전무한 상태이다.
국내선만 운행하는 전문성
- 국내선만 전문적으로 운행하는 항공기가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국내항공사의 장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여행 산업의 꾸준한 성장
-여행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항공산업도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잘 반영하여 생긴 항공사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아통합교육]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논하세요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바로 선 병원 현장실습 소감 발표
- 청각장애가 있는 사람을 선택해서 출산하는 것은 적절한 행위인지, 청각장애가 있을 가능성이 높을 아기를 임신하고 출산하는 부부의 선택을 ~
- 모든 부모는 의무적으로 부모교육을 받게 해야만 한다(찬성) 부모교육은 자율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반대)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서술해 봅시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 수준에 따른 사회복지실천을 분류하고 각각의 실천의 특성과 실천 사례를 제시하시오.
- 사회 복지사들의 클라이언트 비밀 보장
- 뇌의 한쪽부분이 손상을 당해도 남은 한쪽의 뇌가 주어진 발달과업을 해낼 수 있고, 한쪽 뇌만 가지고도 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찬성하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