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PR] 미주지역 대상 한국관광 광고홍보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01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경
2. 상황 분석
(1) 전개
(2) 방향
(3) 비젼
(4) 주의점
3.리서치
(1)연구문제/가설
(2)방법
(3) 자료의 처리 및 분석
(4)조사의 한계
4.목표와 목적
(1) 정책과 목적의 진술
(2) 조직의 목표에기여
5.전략
(1)기획에 의한 공중
(2)전략
6.전술
(1) 미국인들의 한국에 대한 인지도 상승 전략
7. 평가
(1) 평가기준
(2)방법
(3)분석 - 외래 관광객 실태 조사
- 본문내용
-
(1) 한국관광공사
‘혁신'과 '협력'을 바탕으로 관광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여 국민복지 향상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국과 차별화된 새로운 관광매력을 창출하고 수용여건 개선 기반을 조성하며 관광 전문성/서비스의 질적 향상 주도하여 관광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시키고, 지속적인 내부 혁신과 업계, 지자체와의 협력, 관련기관/ 단체와 제휴함으로써 공사의 역량을 강화하는 일들을 한다.
(3) 한국관광공사의 목표
- 인터넷, 디지털로 대변되는 무한경쟁 시대에 공사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전략방향 설정
-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새로운 출발을 각오
- 세계적인 관광목적지로 한국관광을 발전시켜 나감
- 외래객 유치와 관광수입 증대로 세계 선진관광대국 대열에 진입
- 관광수입 증대와 고용창출로 국가경제 발전 기여도 확대
- 관광산업을 국가전략산업으로 육성하는 중추 역할 수행
- 관광산업에서 공기업의 역할과 기능을 적극적으로 발휘
- 핵심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세계 일류 NTO의 모습 구현
자료평가
- 구체적 내용 도움 되었습니다
- sake***
(2010.06.02 22:07: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코디네이터미학_패션의 유행경향은 과거의 유행이 다시 나타나거나 현대에 맞춰 재해석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향을 레트로 라고 하는데 현대복식의 변천사를 통해 현재에 다시 유행했으면 좋겠다고 판단되는 의상스타일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1매)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1주 2차시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
- 관용 표현을 한 개 선정하여 중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제시 설명 활
- 노인복지론) 노인에 대한 말뜻에 대해 서술하시오
- [미디어윤리] 광고의 설득(특별한 수용자(어린이))에 관한 고찰
- ICT 기기(컴퓨터, 게임기, 휴대폰 등)를 활용한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ICT 기기를 활용한 유아교육에 대하여 찬반 의견을 제시하시오
-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 및 역할수행에 있어서의 한계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한 다음 이에 대한 본인의 견해
- 로저스의 인본주의이론이 발생한 배경과 개념에 관해서 설명하시고, 로저스의 이론이 사회복지실천에 미친 영향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