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목차
-
아시아나의 과거
- 광고 전개 과정
아시아나의 현재
- 시장분석, 현 상황 분석
아시아나의 미래
- 광고 제안
- 본문내용
-
아시아나의 과거 - 광고 전개 과정
1988.12.23-아시아나 출범광고
-슬로건: 없음
1996-이성적 소구의 광고
(1류 or 3류 서비스, 새비행기 or 헌비행기)
1996 후반-그녀의 이름은 아시아나
-슬로건: 한분 한분에게 만족을
1999-아름다운 사람들 시리즈 시작
-아시아나 직원중심 광고
2000-아름다운 사람들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고객 중심의 광고
2003-스타얼라이언스와의 제휴 광고
-슬로건: 아름다운 사람들
2004년-2006년 기존 틀 유지하며 서비스 측면 더욱 강조
2006-새로운 CI 교체를 알리는 광고
슬로건: 아름다운 기업
아시아나의 현재
실제 비행기사고 사망자수 적음
스타 얼라이언스의 정규 회원사
항공/육상운송 부문 등 6개 부분을 거느린 금호아시아나 소속
각국의 광고대행사들이 모여 컨퍼런스 개최 등 국제적 감각을 위한 노력
광고 캠페인을 통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유지 성공
그녀의 이름은 아시아나’ 라는 여성적인 이미지만이 부각되어 옴
변화와 혁신의 이미지 부족
CI 개편 - energy of Saekdong
18년만에 새로운 동체 디자인 작업
금호아시아나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대적 광고, 홍보 계획
금호 아시아나의 M&A 전략의 성공
한류의 활용을 통한 해외시장의 인지도 향상 가능성
대한항공의 변화와 혁신 성공
해외 항공사 한국 취항 증가에 따른 경쟁 심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