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ommunications의 새로운 사업 선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기업소개- SK Communications
2. 이 기업으로 가상 시장 선택을 시도해 본 동기
3. SK Coms의 새로운 사업을 위한 후보 시장

II. 본론
1. 시장 매력도 분석
2. 경쟁우위와 적합성 분석

III. 결론
1. 각 분석 결과 종합을 통한 시장의 선택
본문내용
1. 기업소개- SK Communications

SK Communications(이하 SK Coms)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Coms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장을 연 ‘싸이월드’(www.cyworld.com)와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네이트온’(nateon.nate.com), 정보유통 블로그 ‘통’(www.tong.co.kr)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 Coms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에 진출하고 있고, 이를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하고 있다. 또한 혁신적이고 차별화 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 이 기업으로 가상 시장 선택을 시도해 본 동기

현재 많은 10대 20대들은 사용은 하지 않는다 할 지라도 싸이월드 계정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싸이월드라는 상품의 인지도에 비해 SK Coms라는 회사의 인지도는 높지 않다고 생각하였다. 하지만 SK 그룹의 자본력과 인지도, 거기에 싸이월드와 네이트온이라는 최고의 사이버 홍보 공간을 통해 다른 사업을 충분히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 기업을 가상 시장 선택의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가격전략마케팅사례발표
  • 선택함. LTE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고객님을 위한 할인 프로그램LTE 스마트폰을 신규 구매하고 LTE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서 LTE 플러스 할인제도 신청 시 요금 할인 혜택 제공17월 2,500원에 SKT 가입자에게 통화하는 국내음성통화료와 국내영상통화료를 50% 할인하는 요금제상품특징-SK텔레콤 고객끼리는 음성/영상통화 반값! -SK텔레콤 고객은 전체 휴대폰 이용고객의 절반 이상!-SK텔레

  • 소비자 행동 관점에서의 싸이 월드 분석,SK Communications,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분석,싸이월드성공요인
  • 선택하면 평소에는 노출되지 않았던 비공개 사진폴더까지 공개되는 오류가 발생한 것이다. 이 오류는 2009년 1월 20일부터 열흘 이상 지속돼 왔으며, 비공개 폴더의 내용을 볼 수 있었던 인원은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약 130여명 정도였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SK컴즈 관계자는 이번 사고의 원인은 담당자의 실수라며 고객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현재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공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연예인 커플 사진

  • [미디어사회학] 휴대폰이 개인주의 사회에 미친 영향
  • 사업팀은 네이트온에 자신의 미니홈피를 등록하면 새글이 게시되거나 쪽지, 선물 등이 도착할 경우 알람을 통한 서비스는 물론 상호 연동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모바일 싸이월드는 웹의 또 다른 창구의 기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때에 휴대폰으로 접속해 미니홈피에 새로운 게시물이 올라가 있는지 여부 등을 파악할 수 있어 시공간을 넘나든다. 싸이월드 사업팀은 향후에는 웹에서 휴대폰으로의 커뮤니케이션 확장, 미니홈피의 콘텐츠 업

  • [마케팅]SK Telecom경영전략의 네가지관점
  • SK Telecom을 선택한 이유SK Telecom은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변화와 통신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2001년에는 마케팅 활동규제라는 힘겨운 장애요인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며 SK신세기통신과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냄으로써 국제적인 정보통신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지난 2001년에는 TTL로 대표되는 Segment 브랜드 시장에 TTL ⓣing과 UTO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 [마케팅] SK텔레콤 마케팅전략
  •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삶의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NAT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