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격전략마케팅사례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8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난 1학기 마케팅 전략론 수업 마케팅사례발표때 만든 자료입니다~
교과서 챕터별 발표라서 4P'가격'부분에 SK텔레콤발표를 했습니다.
전반적인 마케팅 자료는 아니고 가격전략에 많은 비중이 있고
열심히 만들어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유용한 자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1. ABOUT SK텔레콤
2. 가격이란?
3. 가격의 중요성
4. 가격결정요인 - 고객
- 경쟁사
- 포지셔닝
- 프로모션
- 제품
- 원가전략
5. 결론
6 Q&A
- 본문내용
-
1. ABOUT SK텔레콤
사업정의: 무선통신업
시장정의:고객의 행복네트워크 창조를 위한 Innovator!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한
글로벌 ICT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리더
● 고객 사랑을 위한 책임 있는 실천주의
2. 가격이란?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의 대가로 지불하는 교환가치로 기업의 수익성과 제품이미지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4P) 요소 중 하나
● 제품 혹은 서비스에 부과된 화폐량으로 제품 혹은 서비스의 소유나 사용으로 얻게 될 편익을 위해 고객이 포기해야 할 모든 가치의 합
3. 가격의 중요성
● 마케팅믹스 중에서 유일하게 수익을 창출하는 변수
● 기업의 재무성과에 직접적이고 큰 영향
● 상대적으로 가장 유연한 마케팅믹스
- 참고문헌
-
SK텔레콤홈페이지 (www.sktelecom.com)
티월드 (http://www.tworld.co.kr/)
방송통신위원회 유무선통계가입자현황 (http://www.kcc.go.kr/user.do)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박영사-한상만,하영원,장대련)
마케팅관리(홍문사-주우진,박철,김현식)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위즈덤하우즈-조서환,추성엽)
LG텔레콤홈페이지 (www.lguplus.com)
KT 홈페이지(www.KT.com)
불량의 IT tong- 맞춤형요금제 (http://ittong.kr/85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