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제통과] 만3세 8월 보육일지 평가제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12 / 2024.04.12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평가제통과] 만3세 10월 보육일지 평가제A 자료"에 대한 내용입니다.
- 본문내용
-
통합보육
등 원
7:30~9:20
내가 타고 온 교통기관 이야기하기
하 원
17:00~19:30
움직이는 자동차를 조심해요.
기본보육 하원 / 연장반 유아는 연장보육실로 이동하기 (연장반 보육일지 참조(17:00~19:30))
일상생활
간 식
9:20~9:40
15:00~15:20
< 여행 가서 먹은 음식 이야기 하며 먹기 >
화장실가기 및 손 씻기 & 간식 및 정리하기 (식단표 참조)
점 심
12:20~13:00
< 여행 가서 먹은 음식 이야기 하며 먹기 >
화장실가기 및 손 씻기 & 점심식사 및 정리하기 & 이 닦기
먼저 먹은 친구는 자유롭게 놀이하기 (식단표참조)
낮잠 및 휴식
14:20~15:00
비 오는 소리 들으며 낮잠 자기
화장실 가기 및 손씻기
11:00~11:10
12:10~12:20
화장실 가기 및 손씻기
·유아들은 교구에 적혀있는 다양한 육상 교통기관의 이름을 보면서 스스로 읽기를 시도하거나, 그림을 보며 유추하여 말하는 모습을 보였고, 선의 형태로 글자를 쓰거나, 외곽선 글자를 따라 써보며 교통기관 이름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고, 글자를 쓰다가 몇몇 유아들이 경찰차와 택시 등을 색칠을 하고 싶다고 말해 도안을 준비해주었더니 전에 비해 꼼꼼하게 색칠하는 모습을 보였다.
·종이 블록을 이용하여 경사로를 만들어 자동차를 굴려보며 경사가 있는 곳에서 자동차가 스스로 움직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종이 블록의 수를 다르게 하여 어떤 각도에서 가장 빠르게 굴러가는지 살펴보다 각자 좋아하는 자동차를 한 대씩 선택하여 시합을 하기도 하였다.
- 참고문헌
- 키드키즈, 꼬망세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 일본문화의 이해 게임
- 인문과학 고골의 초상화 작품분석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시인 김광규 - 김광규의 생애 & 일상성 & 김광규의 시작 세계
- 일본의 다문화공생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