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00Page (아주 자세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27 / 2024.01.27
  • 20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4세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입니다.

총 200Page 분량으로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본문내용
기본생활습관
큰 십자블럭으로 오토바이와 버스를 만들어서 OO와 OO랑 함께 놀이하고 있었다.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이하던 중 먼저 블록에 올라타려고 OO와 실갱이를 벌였다. 그래서 교사가 이렇게 놀이하면 블록이 몸으로 쏟아져 다친다고 이야기해주자 큰블럭으로 만든 오토바이와 버스를 조금 작게 만들어 남은 블록으로 오토바이와 버스를 각각 하나 더 만들어 OO와 OO에게 나누어 주며 “사이좋게 놀자 안그러면 블록이 쏟아져서 다쳐!” 라고 말했다.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자 안전하게 놀이하고 생활하는 방법을 실천한다. 울음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지않고 정확한 문장으로 이야기 할 수 있다.
신체운동
우리 원 얼굴 사람들이 있는 신체 교구를 바라보던 OO가 낚싯대를 이용하여 하나 하나 꺼내본다. 낚싯대를 이용하여 선생님 얼굴을 꺼내보려고 하자 잘 되지 않는다. OO가 천천히 자석막대에 자석을 붙여 들어 올려본다.
의사소통
교사가 “오늘의 OO의 생일이에요”라고 말하자 웃으며 박수를 친다. 친구들과 교사가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자 마이크를 잡고 함께 부른다. 노래가 끝나자 친구들에게 “고마워”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불을 켜주자 케이크를 가리키며 친구들에게 “이거는 공주 케이크야”라고 말한다. 교사가 “OO가 고른 거 에요?”라고 물어보자 “네, 엄마가 사줬어요.”라고 이야기한다.
사회관계
오랜만에 등원한 친구가 울자 우는 친구에게 다가가 ‘울지마 OO랑 놀자’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이 놀이하고 있던 놀잇감을 건네주는 모습을 보인다.
예술경험
미술 영역에 제공된 클레이와 송편 사진에 관심을 보이며 교사에게 물어 본다. ‘선생님 이걸로 송편 만드는거에요?’ 라고 얘기를 하고 교사가 송편 만들어 볼 것을 제안하자 ‘좋아요! 할래요!’ 라고 말한다. 그리고 클레이를 조물조물 만진 뒤 송편4개를 완성한다. ‘엄마랑, 아빠랑, 언니꺼랑, 제꺼에요’ 라고 말한다.
자연탐구
물에 설탕을 집어 넣은 OO는 설탕가루가 사라지자 “어어?”하며 물을 흔들어본다. 이번엔 모래 가루를 넣은 OO는 물에 모래 가루가 녹지 않고 물속에 있자 “우와”하며 물 속을 관찰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학] 유명한 화학식그리기(ISIS)
  • 및 관리를 조정하고 평가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가 미흡하다. 그리고 정책집행과정에 환경성의 고려가 배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정책집행결과에 대한 재투자(feed back)기능도 결핍되어 있다. 2000년대의 가장 심각한 문제중의 하나가 될 환경문제가 복잡화되어 감에 따라 정책을 수행한 일에 대하여 정책수립의 결과가 환경질에 어떤 긍정적인 또는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고 있는지에 대하여 평가하고, 그 성과를 피드백하여야 할 필요성이 증가되고

  • [환경공학] 관련기사 모음
  • 및 관리를 조정하고 평가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가 미흡하다. 그리고 정책집행과정에 환경성의 고려가 배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정책집행결과에 대한 재투자(feed back)기능도 결핍되어 있다. 2000년대의 가장 심각한 문제중의 하나가 될 환경문제가 복잡화되어 감에 따라 정책을 수행한 일에 대하여 정책수립의 결과가 환경질에 어떤 긍정적인 또는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고 있는지에 대하여 평가하고, 그 성과를 피드백하여야 할 필요성이 증가되고

  • 지식기반과 교육정보화
  • 및 정보활용 능력 평가제를 실시하고,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게 승진시에 가산점을 부여하도록 한다. 또한 예비교원들의 교육정보화 능력 함양을 위하여 교육대학과 사범대학에 정보화 관련 필수 교육과정을 확대하도록 하고, 99년에는 전국 11개 교육대학에 멀티미디어 교육실 및 멀티미디어 교수-학습자료 제작실을 설치/지원할 계획이다.4. 교육행정 정보화교육행정정보화는 교육행정 DB구축, 학교종합정보 관리시스템 구축, 교육통계정보화

  • [경영학] `구글`에 관한 모든 것
  • 및 온라인 광고업계 거물 구글은 미 전역에서 교통체증이 가장 심한 지역 중 하나인 실리콘밸리에서 대중교통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이 편안하게 출퇴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경쟁이 치열한 IT 업계에서 최고의 엔지니어링 두뇌도 유치하기 위한 전략이다. 구글의 셔틀은 2시간 정도의 여유 시간이 있어 간혹 시간에 늦는 직원들도 회사에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구글이 운영하는 셔틀버스는 총 32대로 전 직원의 1/4에 해당하는 1,200

  • 만2세 평가제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170페이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2세 평가제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OOO 관찰기록일지담임원장OOOOOOOOO반 영아명OOO연령만2세영역관 찰 내 용기본생활OO는 OO와 OO이가 타고 있는 기차에 탄다. OO가 “출발한다?”라고 말하자 OO는 “그래! 출발해!”라고 말하며 움직인다. OO가 빠르게 달리자 OO는 웃으며 빠르게 달린다. OO가 “OO야. 이거 할 수 있어?”라고 물어보자 OO는 OO가 하는 행동을 모방한다. OO가 “그거 말고. 손 떼고!”라고 말하자 지수는 웃으며 “이렇게?”라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