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제통과] 만3세 10월 보육일지 평가제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12 / 2024.04.12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평가제통과] 만3세 10월 보육일지 평가제A 자료"에 대한 내용입니다.
- 본문내용
-
통합보육
등 원
7:30~9:20
나들이 가고 싶은 장소 이야기하기
하 원
17:00~19:30
가을 날씨를 이야기하며 귀가해요.
기본보육 하원 / 연장반 유아는 연장보육실로 이동하기 (연장반 보육일지 참조(17:00~19:30))
일상생활
간 식
9:20~9:40
15:00~15:20
<음식의 색을 보며 먹어요.>
화장실가기 및 손 씻기 & 간식 및 정리하기 (식단표 참조)
점 심
12:20~13:00
<음식의 색을 보며 먹어요.>
화장실가기 및 손 씻기 & 점심식사 및 정리하기 & 이 닦기
먼저 먹은 친구는 자유롭게 놀이하기 (식단표참조)
낮잠 및 휴식
14:20~15:00
내 이불을 펼 수 있어요.
화장실 가기 및 손씻기
11:00~11:10
12:10~12:20
화장실 가기 및 손씻기
· 유아들은 종이 블록을 세워 집을 만들었고, 음식을 차린 뒤 함께 먹으며 놀이가 이루어졌다. 초대장을 친구에게 주고 싶어하는 유아가 있어 미술 영역과 연계하여 초대장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재질의 종이와 꾸미기 재료를 제공해주었다.
· 유아들은 마라카스 앞에 붙어 있는 사진을 보며 통 안에 들어있는 곡식이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누었고, 대부분의 유아들이 쌀과 콩은 알고 있었지만 다른 곡식의 이름은 모르는 경우가 많아 교사의 도움을 받아 어떤 곡식인지 알 수 있었다. 유아들은 자유롭게 마라카스를 흔들며 연주하였고, 교사가 가을바람 동요를 불러주자 노래에 맞추어 강약을 조절하여 연주하거나, 각각의 마라카스의 소리를 비교하며 언어로 표현하기도 하였다.
- 참고문헌
- 키드키즈, 꼬망세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인 김광규 - 김광규의 생애 & 일상성 & 김광규의 시작 세계
- 일본의 다문화공생 정책
- 가족생활주기에 의거하여 본인의 현 핵가족 분석하기 및 보웬 모델에 의거하여 본인의 원가족 분석하기 - 가족상담 및 치료 레포트
- 체육과 교수-학습 지도안 - 태권도
- 히브리어기초_창세기 2장 1-3절 히브리어 논문을 자음과 모음의 발음에 따라 한글로 정확하게 음역을 할 것
- 기독교와문화_독서보고서_기독교의 기본 진리, 존 스토트 지음, 황을호 옮김, 2015, 생명의 말씀사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평생교육프로그램 기획
- 교사로서의 `자아효능감`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이에 대한 신념을 점검해보고 이를 서술해보세요.
- 민중의 발견과 저항의식 1970년대 문학사 전반적으로 본 70년대 문학의 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