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4,5세 어린이집 평가제 관찰일지 125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6 / 2024.03.16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4,5세 어린이집 평가제 관찰일지 입니다.
125페이지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평가인증A 관찰일지 입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
식판을 받아 자신의 자리를 향해 천천히 걸어간다. 식사 인사가 끝나자 손을 들어 얼굴을 받친다. 교사가 “OO야 ~손 내리고 밥 먹자”라고 말을 하자 교사를 한번 쳐다보고는 손을 내리지 않는다. 교사가 “OO야 ~화장실 가서 쉬 한번 해 보고 올까요?”라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을 한 뒤 놀잇감을 내려놓고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본다
신체운동
자유선택 활동시간에 OO와 함께 발레동작을 해보며, 다리찢기자세를 OO에게 보여준다. 여러가지 발레동작을 해보며 “선생님~ 저 요렇게도 해 볼수 있어요!”하고 선생님과 친구들앞에서 보여준다.
의사소통
양치질을 하고 교실로 온 OO가 OO 그림책을 읽는 모습을 보고 “OO 뭐 봐? 같이 보자.”라고 말한다. OO가 “그래 좋아.”라고 말하자 OO가 OO 옆 자리에 앉아 그림책을 함께 본다. OO가 “이거 봐봐. 도깨비가 방망이를 휘두르니까 이런게 생겼어.”하자 OO가 “돈이 없어서 물건을 대신 주려고 그랬나봐.”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우리 몸 엑스레이 활동지를 제공해주자 “선생님. 저 뼈 잘 못 그려요”라고 말한다. 뼈의 생김새과 구조에 대한 그림 자료를 제공해주며 “생각을 떠올리기 어려우면 그림 보고 그려도 되요~교사의 말에 ”네. 한번 해볼께요“하며 그림을 그린다. 그리고는 옆 친구의 그림을 보면서 ”OO아. 나도 너랑 같이 해도되?“하며 물어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의 미술발달 단계에서 켈로그의 발달단계와 로웬펠드의 그림 발달단계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