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4세,5세 혼합반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110Pa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2 / 2024.03.12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세,4세,5세 혼합반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입니다.
표지제외 총 10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관찰하고 기록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관찰일지 하나면 끝납니다
- 본문내용
-
일상생활
벽면에안전한불, 위험한 불 그림자료를 제시해주었다. OO가 그림자료에 다가가 불이에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불은 우리가 추울 때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고 배고플 때 맛있는 음식도 마련해 주고 생일케이크에 초 꽂아서 생일축하합니다 라고 인사할수도 있지만 잘못 사용하면 집에 불이나서 우리에게 소중한 것을 뺏어갈수도 있어요 라고 말을 하자 OO가 불 위험해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라고 물어보자 손으로 코와 입을 막는 행동을 하고 나가요 라고 말을 한다.
놀이활동
종이를 보며 “엄마 만들꺼에요”라고 말한다. 엄마 눈, 코, 입을 붙인 뒤 색연필로 머리카락을 그린다. 앞에 놓인 색종이를 길게 찢어 이마에 붙인다. 교사를 보여주며 “우리 엄마는 파마 했어요”라고 말한다.
일상생활
밤에도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다. 새벽에 일하시는 환경 미화원 사진을 보여주자 “선생님! 저는 밤에 운동할 때 본 적 있어요”하며 “그때 음식 쓰레기도 청소 하셨어요”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미술영역장에서 종이, 가위, 풀, 사인펜을 꺼내서 책상에 앉아 가위로 종이를 오린 뒤 교사에게 ‘OO 이거 집에 가져갈래’라고 말하였다. 교사가’ 그래요. OO야 다 완성되면 집에 가져가도 되요’라고 말하자 OO가’ 네. 알겠어요’ 라고 대답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학의 일반이론 한국어 방언구획
- [언어] 지역적 방언
-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작품분석
-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 4명 분량
- 유아 관찰일지 발달평가 만4세 1년 (20페이지분량, 매우 상세합니다)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