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5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120페이지 분량 (6개영역 관찰기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4 / 2024.03.14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5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120페이지 분량 입니다.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 자연탐구영역으로 구분하여 관찰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습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
불이 났다는 것을 알리자 “선생님 불났어요”라고 말하며 문 쪽으로 이동한다. 선생님이 “손으로 코와 입을 막으세요”라고 말하자 손으로 코와 입을 가리며 선생님을 따라 이동한다. 이동 중 입과 코를 막은 손을 내린 다. 코와 입을 손으로 막은 정우가 옆으로 지나가자 OO는 다시 코와 입을 손으로 막은 뒤 이동한다.
신체운동
식사를 하는데 교사에게 “선생님 저는 콩나물 좋아해요” 라고 이야기를 한다. 교사가 “00 좋아하는 만큼 잘 먹어볼까~?” 라고 이야기하자 “네 그런데 저는 야채는 싫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야채가 우리 몸에 주는 이로운 점에 대해 이야기 해준 뒤 한 번만 먹어볼 수 있도록 권유하자 먹겠다고 답하고는 식사 시간이 끝날 때 까지 먹지 않고 옆에 친구와 이야기를 나눈다.
의사소통
친구들과 쌓기 놀이를 한다. 한참을 놀다가 OO에게 저쪽으로 좀 가달라고 말을 한다. OO 가 안가겠다고 하자 ‘이새끼야~’라고 말을 한다.
사회관계
미용 놀이를 혼자하고 있는 OO에게 OO가 다가가 “같이 놀자” 라고 말하였다. OO가 고개를 끄덕이자 OO의 머리를 만지며“어떤 파마를 해드릴까요하자 “파마머리 해주세요.”하고 OO 가가 말하였다. 한참 동안 놀이를 하다가 OO와 OO가 역할을 바꾸어 놀이를 계속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