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어법의 기초적 규칙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어 어법의 기초적 규칙들
1. 단수명사의 소유격은 ‘s를 붙인다.
마지막 자음이 무엇이던지 이 규칙을 따른다. 따라서
charles’s friend
burns’s poems
the witch’s malice
와 같이 쓴다.
예외는 -es나 -is로 끝나는 고대 고유명사, Jesus‘ 소유격, 그리고 conscience’와 righteousness’ 등과 같은 것들이다. 그러나 Moses’ Laws, Isis’ temple 같은 형태는 흔히 다음과 같이 대체된다.
the laws of Moses
the temple of Isis
대명사 소유격인 hers, its, theirs, yours, 그리고 oneself는 아포스트로피를 가지지 않는다.
2. 접속사 하나가 셋이상의 단어를 연결할 때, 마지막 단어를 제외하고, 매번 쉼표를 찍는다.
red, white and blue.
gold, silver, or copper
he opened the letter, read it, and made a note of its contents.
와 같이 쓴다.
이 역시 미국 정부간행물 출판국과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에서 적용하고 있다. 회사이름에서 마지막 콤마는 종종 생략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페인어와 한글의 언어 비교
  • 영어와 유사하게 오전, 오후, 저녁때를 구분하여 사용하는 인사가 있다. 반면, 한국어 인사는 시간 구분 없이 ‘안녕하세요.’라는 동일한 표현이 사용된다.(3)시간 스페인어 인사 한국어 인사오전 ¡Buenos dias!오후 ¡Buenas tardes! 안녕하세요.저녁 ¡Buenas noches!이러한 사실은 스페인어와 한국어 사용 공동체의 구성원들 사이에 인사와 관련하여 시간 인식에 대한 차이가 존재하고 있음을 말해준다. 스페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점심 식사를 2-3시경에 하

  • [교육행정가]교육행정가의 윤리적 리더십에 관한 연구
  • 규칙들과 학습계획을 내놓는데 영향을 미치는 안전 규정들과 성에 대한 제도적 정책과 기밀성에 대한 학교의 진행절차들을 포함한다.사회계약윤리는 지도자들이 그 지역사회의 규범과 기준들에 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한다. 교육행정가들은 지역사회가 교육행정가들의 행동에 대해 기대하는게 무엇인지, 또한 그들이 가입 되어있는 학교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해 알아야만 한다. 한 기관 또는 지역사회의 한 일원이 됨으로써, 사람들은

  • 한국어번역(국어번역)의 오류, 한국어번역(국어번역)과 미국문학, 불문학, 한국어번역(국어번역)의 문제점, 한국어번역(국어번역)의 사례, 향후 한국어번역(국어번역)의 개선방안, 한국어번역(국어번역)의 한계 분석
  • 영어나 한자가 쓰여 있다. 또한 세계적인 우리 상품의 이름도 영어로 지으려고 노력한다. 김치를 굳이 Kimchi라고 써서 판다든지 휴대폰의 별칭도 벤츠폰, 블루블랙폰 등의 영어 이름을 쓸 필요가 있을지 의문이다. 모나미라는 우리나라 기업을 예로 들면(비록 국내 기업이지만), 이 기업이 ꡒ모나미ꡓ라는 이름을 쓰면서 사람들은 그 뜻에 대해 궁금해지게 되었고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이 불어로 내 친구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닝글로

  • 영아기의 언어발달과 인지발달
  • 어법에 맞지 않는 자기 나름대로의 말을 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따라서 아기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를 때에는 아기의 몸짓, 표정, 손짓 등을 보고 아기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 반응을 보여 주어야 한다. 무슨 말인지 모른다고 해서 “뭐? 몰라!”, “무슨 말인지 알 수 없잖아.”, “똑바로 얘기해야 알지.”등의 불쾌한 말로 대하여 주면 아기는 자기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려 하게 되며, 말을 하려는 아기의 마음을 짓밟는 결과가 될 수

  • [교육평가] 수행과제
  • 기초적인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3. 과제 설명 : 학생들은 나열된 도형을 받는다. 그리고, 다음 도형을 그리고 말로 도형의 패턴을 묘사하고 패턴을 상징적으로 일반화 시킨다.4. 가정한 수학적 배경 : 학생들은 패턴을 일반화시키는 일을 수행하는 경험을 가정한다.5. 문제수행의 핵심요소 : 기하학적인 수의 유형을 계속한다. 유형을 말과 기호로 일반화 6. 상황: 집단의 배정- 학생들은 개인적으로 답안을 작성한다.교재- 이 과제에서 교재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