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이야기 - 마음에 드는 문장 10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7 / 2020.05.15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내용요약&줄거리
- “최선을 다해 꿈꾸고 노력하고 도전하라, 하워드 슐츠처럼!”
세계 최대의 커피 체인 전문점 스타벅스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하워드 슐츠. 하워드 슐츠는 기호식품에 불과했던 커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끊임없는 혁신과 투자, 연구와 노력을 통해 세계 최고의 ‘커피 왕국’을 이루어낸 인물이다. 커피에 문화라는 옷을 입히고, 고객이 커피를 즐기는 시간 동안 마음의 여유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물한 것이다. 사람들은 커피 한 잔과 함께 특별한 분위기를 동시에 사들였고, 스타벅스 커피는 커피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되었다. 이 책은 하워드 슐츠의 도전과 성공 이야기를 청소년들에게 맞게 재구성한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청소년들은, 자신이 원하는 멋진 인생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사는 삶이 주는 가치와 그렇게 해서 이룬 성공이 더 큰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리더십과 글로벌 CEO
  • CEO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Ⅱ. 성공한 글로벌 CEO 스타벅스 - 하워드 슐츠(1) 기업소개와 연혁 ■ 연혁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여 개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분석
  • 스타벅스의 결론 및 대안적 전략 18* 참고자료 20회 사 소 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아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 스타벅스 이다. 스타벅스가 성공하는 데는 많은 연구와 노력이 있었을 것이다. 그러한 노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었는지 우리들이 발로 뛰며 눈으로 보고, 듣고 하는 작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고자 한다. Ⅱ.본론1.스타벅스 기업개요1-1.기업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 조직행위론 사례연구
  • 마음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기존 스토어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매니저들과 배리스타들로 구성된 ‘스타팀’을 파견하여 1:1교육 시스템을 활용한다. 이처럼하워드는 그들에게 스타벅스의 목표를 분명히 해주며 일에 대한 열정을 심어주려고노력하며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교육 시스템으로 경로를 명확하게 하였다. ‘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 / 하워드슐츠 / 김영사(2) 보상을 늘려준다.① 고비용이 드는 의료보험 혜택의 효용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스타벅스가 어떠한 기업이며 어떤 전략들을 가지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 SWOT분석, 4P전략, 오감마케팅, 기타 마케팅 전략 및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한 시사점까지 살펴보도록 하자.II. 본론1. ‘STARBUCKS’에 대하여 1) 역사와 창업배경① 스타벅스의 역사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