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차 례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소개
책내용소개
감명과 인상깊은 부분
느낀점
관련기사
1. 책 소개
2006년 5월 22일
→ 신세계이마트가 월마트코리아의
8,250억원의 지분과 전국 16개 매장 인수
전세계 유통 브랜드의 핵심
→ 영국, 미국, 프랑스, 일본의 대형할인점들이
이마트의 경영노하우를 벤치마킹
이마트의 시작은 우연이었지만, 그 성공 과정은 피나는 노력이었다.
이마트가 월마트를 한국에서 몰아내고 이제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성장한,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이마트의 성공 마케팅 리포트이다.
2. 저자 소개
맹명관 (Myeong Gwan, Maeng)
경희대 신문방송 대학원에서 광고 P.R전공
20년 경력의 광고, 마케팅 컨설턴드
기업 분석 및 글로벌 브랜드 매뉴얼 작업에 몰두
현재 중소기업 혁신경영전략연구원 전임교수, 센 트러스트의 CMO
광고, 마케팅,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서른권의 저서 집필
→ ‘생존경쟁력’, ‘고등학생 창업하기’, ‘내 삶의 텃밭에서 캐낸 49가지 열매’ 등
<또다른 대표적인 저서 -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글로벌 브랜드가 어떻게 현지화 전략에 임했는지
구체적인 마케팅 원리와 사례를 입증하여 경영교과서를 평가받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 기업분석, 윤리경영, 경영전략, 서비스제도,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경쟁사비교, 해외시장진출, 향후전략
  • 이마트 에브리데이신선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수 있는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몰리스펫샵반려동물이 한가족이 되는 토털 솔루션 전문점매트릭스차세대 체험형 가전매장스포츠 빅텐토탈 스포츠, 아웃도어 매장분스헬스&뷰티 솔루션 전문점사업 구조12 할인점슈퍼마켓온라인몰전문점2. 기업소개 사업 구조13 이마트 웨이 라는 경영 핵심가치를 정립,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2. 기업소개 경영 정책14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소개1.스타벅스 본사 1~22.스타벅스 코리아- 23.연혁 - 2~44.로고 55.사명,이념 53. 기업 환경분석1. 현황- 62. 외부 일반 환경 분석- 7~83. 장단점 분석 8~124. 경쟁사 분석- 12~145. 현재직면하고 있는 문제점-

  • 통큰마케팅 자료조사 - ‘통큰할인 마케팅, 어떻게 볼 것인가
  • 책정가인 1만2000원에서 할인된 7990원에 판매될 계획이다. 출시 첫날인 18일 대부분 매장에서 저녁 이전에 준비 물량이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GS수퍼마켓 `위대한 버거`는 `이마트 피자`, 롯데마트 `통큰치킨`에 이어 대형 유통업체가 판매하는 저가ㆍ대형 상품이란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지난해 자영업자들이 주로 진출해 있는 피자ㆍ치킨 시장에 진출하면서 동반 성장 역행, 프랜차이즈업체 원가 논란을 낳았다. 그러나 `위대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http://www.cyworld.com/arumo/3296547-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지은이 : 김영한, 출판사 : 넥서스BOOKS초판 1쇄 발행 2003년 10월 6일, 초판 35쇄 발행 2008년 7월 25일p. 29 ~ p. 195 (5P 관련내용임)-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지은이 : 맹명관, 출판사 : 비전코리아초판 1쇄 발행 2005년 4월 20일, 초판 8쇄 2007년 2월 28일p. 24 ~ p. 36, p. 51 ~ p. 86, p. 145 ~ p. 159, p. 172 ~ p. 199, p. 226 ~ p. 243, p. 257 ~ p. 291, p. 294 ~ p. 308, p. 331 ~ p. 340

  • [마케팅 관리] 이마트 마케팅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책임을 즉, 윤리경영, 지역친화를 이루어 내는 것이다.(3) 기업경영의 목표① 3E :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② 3S : Standard, Simple, Speed 2. 이마트 탄생 배경첫째, 백화점 업태의 저성장으로 인한 대체 소매업태 개발필요의 욕구가 커지기 시작했다. 이마트가 처음 설립 된 1993년 당시 역시 백화점 부문의 문제점으로는 고인건비, 치열한 경쟁의 광고 판촉에 과다지출, 입지투자 과다 등이 있었다.두 번째로는 외부 환경적 요인이 있었다. 소비자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