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내 유통경로 판매촉진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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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개혁이전 보다 성급의 2급 도매상이 없어져 단축되었으며, 업종별/상품별/
지역별 유통경로 다양화로 기업이 자신의 유통경로를 신축적으로 조정할 여지
둘째, 유통주체의 다원화
: 기존 백화점이외에도 슈퍼마켓,할인점,양판점,편의점 등 그미형의 다양한 유통
주체의 등장과 국유 도매업체, 민간도매업체, 합자형태의 도매업까지 등장
셋째, 유통업 대외개방 폭의 확대
: 유통업종에 대한 외국인 직접투자가 풀려, 2003년말부터 외국기업의 다수지분
허용 및 독자형태의 유통기업 설립 가능 및 지역/점포수/지분한도 전면철폐
예정
넷째, 통신/수송/물류 인프라의 현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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