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말하기와 듣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사회과(교육) 가치판단중심, 영어과 노래,챈트수업, 국어과(교육) 쓰기,말하기듣기, 미술과 감상영역, 실과과(교육) 팀티칭수업, 도덕과 토론수업
- 영어교육 노래,챈트수업, 국어교육 말하기듣기수업,쓰기수업,읽기수업, 도덕교육 토론수업, 사회교육 일반화발견수업, 미술교육 표현영역수업지도
- [NIE][신문활용학습][신문활용교육]NIE(신문활용학습, 신문활용교육)국어과교육,영어과교육,수학과교육,사회과교육,미술과교육, NIE 제언
- [영어교과 수행평가][영어교육평가][교육평가][영어과]영어과 수행평가의 목표, 영어과 수행평가의 기준과 영어과 수행평가의 방법, 영어과 수행평가의 실제 및 영어과 수행평가의 효율적 실천 방안에 관한 분석
- [영어과 인터넷활용교육][영어과 인터넷활용수업]영어과 인터넷활용교육(인터넷활용수업)장점,효과,교수학습활동유형,학습방법,개선과제
- 본문내용
-
Lesson 11.
What are you doing?
Review
‘Let’s Go Hiking!’
5 Grade Class
5 Grade Class
Motivation
Question:
What doing?
Answer:
Im(She/He is) ..
Today’s Promise
are
looking and talking
you
Today’s Objectives
1. 다양한 상황에서 현재의 활동을 표현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말할 수 있다.
2. ‘Whats She Doing?’ 찬트 전체를 부르며 현재의 활동을 표현하는 말을 할 수 있다.
3. Speed Quiz에 참여하여 역할을 맡아 수행할 수 있다.
Today’s Activities
1. Listen and Speak
2. Look and Speak
3. Lets Chant!
4. Lets Practice 2
(Speed Qui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유형,사례,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교수학습모형,적용,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성과,시사점
- [영어표현]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속담,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의사소통능력,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의사소통기능,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협력학습
- 그림학습지도, 영어과교육 말하기학습지도,듣기학습지도,자연적교수학습지도
- [영어과] 영어과 선택 과목 교육과정과 실용 영어 회화
- 영어과(교육,수업)게임학습지도,듣기학습지도, 영어과(교육,수업)읽기학습지도,말하기학습지도, 영어과(교육,수업)노래학습,총체적학습,문형학습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아동학대의 원인을 설명하고, 대처방안과 예방에 관하여 아동복지와 교육적 차원에서 논하시오
- 수학적 활동과 수학화 사례 조사
- 만2세 6월 1-4주 주간 보육일지
- [유아교육론] 호주(Australia)의 유아교육
- 영어 교육론 단원 교재 개작 Ill play the guitar
- 아리스토텔레스 발제문
- 말하기 수업 지도안 보다고 싶다 사용하 여자 신의 이상형을 말할 수 있다
- (레포트A+)(한국어능력평가) 초급 말하기 능력 평가에 대한 세부 계획서
-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서 어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