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A+)(한국어능력평가) 초급 말하기 능력 평가에 대한 세부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14 / 2022.12.1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흥원격평생교육원.
A+받은 레포트입니다
카피라이터 통해 표절율 0%
서론, 본론, 결론(요약, 개인적 소견)이 세심하게 첨가된 과제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Ⅲ.결론
1) 요약
2) 의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 서 론
한국어 교육의 목표는 의사소통의 증진에 있다. 이러한 의사소통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로 말하기이다. 그런데 말하기 교육과 능력에 대한 평가는 여러 변인들로 인해 제약이 따르고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므로 말하기 능력 평가는 세부적 평가항목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 과제에서는 먼저 초급 말하기 평가의 목표와 내용, 말하기 평가 유형을 소개하고, 평가의 개발 절차를 제시한 후, 초급 말하기 평가의 세부 계획서(실례)를 서술하고자 한다.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이소연(202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 평가론』, 진흥출판사
지현숙(2017), 『한국어 평가론』, 한글파크
강승혜 외(2006), 『한국어 평가론』, 태학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 조선시대에 실시되었던 비황제도를 설명하고 현 시대에 구황제도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제도를 설명하고, 설명한 제도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가치 갈등 해결 수업 모형 - 도덕과 교수_학습 방법 - 4 너희가 있어 행복해 - 3 우리 함께 지켜요
- 삼국시대의 구제사업과 고려시대의 진휼사업,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삼국시대와 고려시대의 사업과 현재 우리나라에서 시행되고 있는 공공부조 법 중에서 비슷한 선택하여 현재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이 더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만1세 연령별 발달특성 알려드려요.(영아 발달평가/관찰일지 작성하실 때 유용)
- 윤동주 자서전 쓰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