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론] 대구 HP점 Ashley(애슐리) CLASSI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사업방향
II. 시설 및 설비
III. 메뉴
IV. 인력운영
V. 점포운영관리
VI. 상권분석
VII. 애슐리 대구HP점 강미영 GM 인터뷰
VII. 개선점

본문내용
사업목표: 뉴잉글랜드 태생의 커리어 우먼 애슐리 라는 사업가가 개업했으며
신선하고 다양한 샐러드와 고급스런 그릴 음식이 준비 되어 있는
우리 마음속의가고 싶은 집입니다.
컨셉: 여성을 위한 공간 잉글랜드풍의 이국적인 인테리어.


2010년 10월 현재 89개 매장을 오픈 하여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고
우리나라에서 100개 매장, 세계적으로는 1,000개의 매장을 오픈
예정에 있으면서 중국, 미국시장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성장가능
성이 풍부한 레스토랑



첫 번째, 쫄깃 푸룬 건자두&베이글
두 번째, 오텀 베이크드 베지터블
세 번째, 흑임자 치킨 샐러드
네 번째,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
다섯 번째, 올리브 시저 파스타 샐러드
마지막으로 착착 두부 버섯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사례연구< 목차 >서론1-1. TGI 프라이데이 기업소개1-1-1. TGI Brand Story 및 연혁1-1-2. TGI BAR 및 MENU1-2. TGI 프라이데이 기업 선정동기1-2-1.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1-2-2. 경쟁사 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VIPs 빕스본론2-1.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전략2-2. TGI 프라이데이 서비스마케팅전략2-1-1. Plan① 선발 및 채용② 교육 및 훈련③ 직무의 정형화④ 복리후생2-1-2. Do① 퍼피독 서비스(Puppy Dog Service)② 고객환희 서비스③ 서비스 보증④ 고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관리론, 현학사, 2003데이코 산업연구소, 2003한국외식산업연감, 2004박형희, 21세기 외식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외식정보, 2001한경수 외, 외식산업경영론, 신종합연구소임종만 외, 서비스 경영론, 다산출판사,- 간행물 및 기타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한국관광협회중앙회 www.koreatravel.or.kr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한국외식산업학회 www.kfsa.org외식경영신문 www.delinews.co.kr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www.kafim.com통계청 www.nso.go.kr국회도서관

  • TGI 서비스 품질경영분석 및 개선방안
  • 구운 스테이크 / 이데일리 / 정재웅 기자프레시안 by VIPS 딜, 소셜커머스 기록 세워 / 아크로팬 /TGI 프라이데이, 오픈 20주년 온라인 이벤트 풍성 / 일간스포츠 / 김소라 기자T.G.I.프라이데이스, 품격있는 할인 프로모션 스페셜 웬즈데이 / 한국경제 / 키즈맘 김예량 기자 SKT, TGI프라이데이 서비스 제휴 맺어 / EBN / 최일권 기자참고자료한국은행 통계자료 : 2012국민계정(잠정)통계표(최종)책자용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의경영전략사례연구

  • (주) CJ푸드빌 분석
  • 관리론, 현학사, 2003데이코 산업연구소, 2003한국외식산업연감, 2004박형희, 21세기 외식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외식정보, 2001한경수 외, 외식산업경영론, 신종합연구소임종만 외, 서비스 경영론, 다산출판사,- 간행물 및 기타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한국관광협회중앙회 www.koreatravel.or.kr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한국외식산업학회 www.kfsa.org외식경영신문 www.delinews.co.kr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www.kafim.com통계청 www.nso.go.kr국회도서관

  • [호텔식음료] 애슐리(ASHLEY) 사례 분석
  • 애슐리와 같이 자체 유통망을 갖춘 기업의 프렌차이즈 FR기업 탄생 가능성 높음2-2. 5Forece 분석구매자의 힘IntroductionAnalysisSuggestionConclusion구매자의 레스토랑 선택의 폭은 매우 다양함. 또한 상대적으로 가격비교가 상당히 심한 업종이므로 구매자의 협상력이 매우 높음 2-2. 5Forece 분석산업 내 경쟁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은 현재 포화상태. 또한 쿠폰, 제휴카드 서비스등의 출혈경쟁도 심하므로 기존 경쟁사들간의 경쟁정도는 매우 높다고 할 수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