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ure모형 학습지도안 칠교놀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ssure모형
학습지도안
-칠교놀이
A : 학습자 분석
1) 일반적 특성
이 수업의 대상은 7세 유아 30명으로, 이 중 남아가 15명, 여아가 15명이다.
본 유치원은 인천 시내에 중산층 가정의 자녀들이며, 컴퓨터나 여러 매체를 통해 수학교구를 접해 볼 기회가 있었다.
A : 학습자 분석
2) 출발점 능력
유아들은 칠교 놀이에 대해 약간의 지식을 갖고 있었다. 어떻게 생겼는지는 알고 있었으나 어떻게 하는지는 잘 알지 못했다. 칠교 놀이에 대한 정보는 유아들간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3) 학습 양식
많은 유아들은 만지고 보며 하는 활동을 선호하였으며, 주입식 방식 보다는 친구들과 서로 함께하는 협동학습을 선호하는 편이다.
A : 학습자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 조선시대에 실시되었던 비황제도를 설명하고 현 시대에 구황제도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제도를 설명하고, 설명한 제도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