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중심 교수요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고3 입시면접 지도안
수업 개요
수업 대상
입시 면접을 앞둔 고3 수험생
수업 형식
50분 수업, 일주일에 한 번씩 총 3회
5~6명 정도의 소규모 반 편성
학생의 자발적인 참여 필요
수업 목표
실전 중심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요령
1차시. 나는 누구인가
2차시. 상대는 누구인가
3차시. 면접이란 무엇인가
차시별 수업
1차시. 나는 누구인가
학습목표
면접의 개념 이해
자기소개서와 면접의 중요성 인식
과거, 현재, 미래의 자기 분석
수업에 동기 부여
1차시. 나는 누구인가
수업자료
면접 개념 설명 프린트
진보, 보수 성향 신문사별로 같은 주제의 기사 혹은 사설
ex. 한겨레, 조선일보 ‘통화스와프 협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교육] 동화 `엄마가 알을`낳았대` 교육 활동 계획안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
- [고전문학사] - 송강 정철의 속미인곡 연구
- 속미인곡 가사 콘텐츠화
- [고전시가] `사미인곡`과 `속미인곡`에 나타난 사랑, 그리고 여성
- [고전시가론] 정철의 사미인곡에 관한 작품론
- [아동문학] 동화 듣기 -색깔을 훔치는 마녀 활동계획안
- [영미철학] Larry Laudan(1984), Dissecting the Holist Picture of Scientific Change
- [고전문학사] 시조의 정착과 성장, 방외인 문학에 나타난 반감의 양상
- 유아학습지도안 우리나라 학습지도안 우리나라 수업지도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