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범수업 기후 사회과 교수·학습과정안 기후변화와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수업 목표 : 기후 변화로 인해 질병, 산업, 식생 등에 나타난 영향을 파악할 수 있다.
3) 관련 단원
(1) 대단원명 : Ⅲ. 변화하는 기후 환경
(2) 단원구성
단원명
시수
차시
학습 주제
주요 학습 활동
주요 학습 요소
1. 기후 특성과 주민 생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육] 유아 환경교육
  • 영향을 주게 되고, 변화시키기가 어렵다는 습관형성의 면과 유아 교육이 비형식적이고 융통성이 있으며, 활동중심의 생활교육이라는 점이 환경교육의 기본 방향과 통한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을 찾을 수 있다.종합하면, 환경교육은 취학이전의 단계에서 시작하여 평생 계속되어야 하며 지적, 정서적, 사회적 모든 발달 영역에서 기초가 형성되는 유아기에 적절한 환경교육이 이루어져야 함을 알 수 있다. 나아가 유치원에서의 환경교육은 구체적인 주

  •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
  • 학습 목표의 일정한 성취 기준을 고려하여 차상급 단계의 진급을 위한 자격 기준을 설정한다.③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은 다음과 같이 운영한다.㉮ 시간(단위) 배당 기준에 제시된 교과별 연간 수업 시간 수의 기본 교육 내용을 중심으로 운영하되, 심화 학습과 보충 학습도 함께 이루어지도록 한다. 필요한 경우, 재량 활동 등 별도의 시간을 확보하여 심화 학습과 보충 학습을 실시할 수 있다.㉯ 교과용 도서 이외의 심화보충 학습 자료는 교

  • 통일을 대비한 사회과 교육
  • 변화한 오늘날의 국제 정세에 비추어 볼 때, 우리가 좀 더 여유를 가지고 통일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여건이 어느 정도는 조성되었다고 본다. 최근에 달라진 정세에 바탕하여 통일 교육도 轉換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많이 나왔다(백종억, 1992 ;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1992 ; 최인화, 1991). 본 연구도 이와같은 맥락에서 시작되었다. 다시 말하면, 새로운 국내외 정세 변화에 맞추어 사회과 통일 교육은 어떻게 되어야 할 것인가 하는 것을 밝히고자 한다.국

  • 제7차 교육과정 시행대비 교육과정 업무담당자 연수자료
  • 수업 우수교사를 각종 연수강사로 활용11. 학교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원 장학자료 발간 보급(지역교육청)- 지역 교육청별 추진 현황- 우수 사례12. 교육자료의 개발 보급- 수준별 학습 자료 작성, 보급 계획단계형 자료심화보충형자료- 각종 교단 지원자료 발간 보급13. 지역교과서 및 인정도서 편찬보급- 우리들은 1학년 편찬- 사회과탐구 4-1 편찬 - 기타 인정도서 등14. 교육정보화 지원- 교원용 pc보급- 학생용 pc 보급- 컴퓨터 관련 교

  • [사범] 중학교 과목별 수행평가 자료
  • 변화는 생활 주변에서 탐구하여 이해하는 능력을 기르게 한다 3학년 목표(1) 학습지를 통해 과학에 대한지식의 폭을 넓히고 많은 문제를 접할수 있는 기회를 준다.(2) 다양한 실험의 경험을 통해 실험메 대한 흥미와 설계능력을 키운다.(3) 창의성 수업 모형 및 지도안을 작성하여 다양한 사고력 신장에 힘쓴다.1쪽 2. 내용가. 수준별 교육 과정 운영 계획(1)1학년;단일 학급내 기본보충심화 수준별 학습을 실시한다. 이를 위한 교수 - 학습지도안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