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국어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평가기준 평가목표 및 의도 쓰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초등학교교육평가][교육평가][초등교육][국어][영어][수학][과학][사회]초등학교 국어과교육평가, 초등학교 영어과교육평가, 초등학교 수학과교육평가, 초등학교 과학과교육평가, 초등학교 사회과교육평가 심층 분석
- 교육학 읽기 진단평가 문항 제작 선다형
- [초등국어] 제 7차 국어과 교육과정 평가 및 신구 교육과정 비교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말하는 이가 말하는 목적과 상황에 적절한 어휘를 사용하는지 판단하며 들을 수 있다
-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수학교육,국어교육,실과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인터넷활용,독서활동,효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 본문내용
-
(문항1) 1. 국어과 교육과정의 성취 기준, 평가 기준, 평가 목표 및 의도 쓰기
2. 평가문항
(1) 선생님께서 들려주시는 이야기를 듣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해 봅시다.
노 벨
스웨덴의 화학자이며 발명가인 알프레드 노벨은 1833년에 스톡홀름에서 태어났다
노벨은 과학자이며 발명가인 아버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였다. 어린 노벨은 아버지의 발명품에 호기심이 많았다.
“아버지, 저게 뭐예요?”
“저건 바로 내가 발명한 기뢰란다.”
“기뢰는 무엇인가요?”
“적의 배를 파괴하기 위해 물 속이나 물 위에 설치하는 폭탄이란다.”
노벨은 아버지가 자랑스러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