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과학과 교수학습과정안 편리한 도구 에너지 절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제시 된 그림이 어떤 내용을 의미하는지 생각 해 보도록 하고, 에너지에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본다.
생각 모으기
- 올바른 에너지 절약법 알기 및 상황에 맞는 올바른 절약법 그림 찾아보기
학습단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교육과정] 과학적 소양인을 키우는 초등과학교육과정 개발 연구
  • 과학적 소양인을 키우는 초등과학교육과정 개발 연구목 차Ⅰ. 들어가는 말 Ⅱ. Tyler의 합리적 교육과정 개발 모형에 근거한 교육과정 개발4. 학습성과의 평가. Ⅲ.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분석1. 제7차 교육과정 총론

  • [교육시설] 학교 `시설 및 설비`
  • 학습 시설.555. 도서관 및 정보화 지원.666. 기타 .76Ⅸ. 결론.77Ⅰ. 서론학교 ‘시설 및 설비’는 다양한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학교 교육을 위한 간단한 기자재나 도구에서부터 큰 건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물질적인 것을 포함한다. 또한 정상적인 교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학습, 훈련, 교수, 교화)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성(가능설/부정설, 결정적 시기론)교육목적론(내재적 목적-본질적 기능/ 외재적 목적-수단적 기능, 교육목적의 기능, 우리나라의 교육목적)2. 교육형태론평생교육의 이론적내용평생교육법의 내용과 개정내용그밖의 교육형태론성인교육전인교육가정교육영재교육조기교육특수교육통일교육대안교육3. 교육제도론교육제도의 일반원리(공교육의 원리/ 기회균등의 원리/ 의무교육의 원리)학제의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교육과정과 수업의 개선에 초점을 투고 뜨거운 논의◦교장은 투표구성원이긴 하지만, 거부권(veto power)을 가지고 있지 않음즐거운(Congenial) 학교전통적(Conventional) 학교협력적(Collegial) 학교◦친근한 상호적인 관계◦전문성 부족◦의존적, 위계적임◦전문성 부족◦교수와 학습을 증진시키기 위해 유목적성을 가지고, 상호작용함◦의견차이에 대해 솔직히 이야기◦논쟁을 필수적인 것으로 생각※ 다양한 학교 모습• Finnie Tyler High School과 Germando

  • 교육심리학의 이해 - 한국 교육현장의 문제점 조사·분석과 이에 대한 교육심리학의 역할
  • 교육과정의 파행적 운영당시의 고등학교 입학시험은 하급 학교인 중학교의 교육 방향을 왜곡시키고 적격자를 선 발하는 역할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였다. 입학시험의 문제 형식은 주로 사지선다형이었 으며, 그 내용은 평가의 객관성과 평가 관리의 편리성 때문에 단편적 지식이 대부분이었 다. 이러한 출제 경향에 맞추어 중학생들이 단편적 지식을 암기하는 방식으로 학습하고 중학교에서도 그러한 학습방식을 조장하고 또한 교육의 중점도 주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