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수학습과정안 HOW MANY COWS동물의 수 묻고 답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학생들 대답 후)good, its a (사진에 그려진 동물 수만큼 손가락을 피며)a cat(dog, pig..)
T: excellent! you are smart
T: do you know what were going to learn today?
raise your hand
S: Hello teacher
S: im fine
S: today is Tuesday
S: its sunn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영어과][초등학교 영어교육]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교육목표,교육배경,내용,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교과서,지도방안,평가
  • 수 있다’(Prabhu)는 우려가 제기되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교육적 단순화가 오히려 과제를 어렵게 만들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지 못하고, 교실에서 배운 내용을 실제사용으로 전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Porter & Roberts)는 주장이 지배적이다.지금까지의 우리나라 영어 교과서를 살펴보면 대개 교육적으로 수정되고 구조화된 내용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제7차 교육 과정에서 과제 중심 학습을 도입하면서 이전의 종합적 교수요목에서 벗어

  • 초등학교 3,4학년 도덕과, 사회과, 영어과와 체육과 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 초등학교 3,4학년 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 장단점
  • 영어과 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Ⅷ. 초등학교 3, 4학년의 체육과 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Ⅸ. 초등학교 3, 4학년의 ICT활용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1. ICT 교육 운영 지침 내용 체계2. 2단계 목표 및 내용 체계 분석1) 목표2) 내용 및 활동3. ICT 교육과정의 평가1) ICT 복식 교육과정 평가의 기본 방향2) 평가 방법Ⅹ. 초등학교 3, 4학년의 복식교육(복식수업, 복식학급) 장단점1. 장점2. 단점Ⅺ.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한 교실의 학습자들은

  • [초등교과교재] 초등영어 3학년 영어
  • 동물에 대해서 그것의 이름과 울음소리, 그 동물의 크기가 크다, 작다와 같은 표현을 통해 기초적인 형용사를 익히도록 한다.How many~의 표현을 통해 사실적인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으며 동물의 수를 묻는 것 외에도 과일, 학용품 등 주변에서 숫자를 셀 수 있는 대상에 대해서도 의사소통할 수 있다. 또한 “Lets~표현을 익혀 제안하는 말을 듣고 이해한 후 자유롭게 말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 속에서 권유할 때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어과의 목표

  • [초등영어 수업지도안] 동물을 소재로 한 비교 표현 익히기
  • 영어수준의 차이가 크지 않다. 영어권 경험자는 거의 없고, 학급 인원 전체가 보통정도의 영어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영어수준이 매우 낮아서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에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은 없는 것으로 가정한다. 3. 현행 교과서에 나타난 선정 주제(1) 동물3학년의 6단원 「How many cows?」에서 동물을 소재로 하여 수세기(counting)와 크기 표현하기(big, small)를 학습한다. 주제로 선정된 단원은 6단원뿐이지만, 그 이외에도 동물들이 소재로 자주 등장한다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WHO IS THIS THAT HE 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
  •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했다. 그래서 곰곰이 생각해 본 결과 패턴을 익히는데 좋은 교수법중에 하나는 청화식 교수법 이라고 생각한다. 청화식 교수법은 언어학습을 습관형성의 과정이라고 보고, 주로 미리 정해진 대화를 소리내어 모방,반복,암기하며 문형연습을 통해서 자동적으로 발화가 가능해진다고 생각하는 교수법이다. 그래서 묻고 답하기를 잘하기 위해 청화식 교수법을 선택하게 되었다. 의사소통 중심 언어 교수법을 택한 이유는 묻고 답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