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WHO IS THIS THAT HE 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Then one student pick up one picture. Other students ask who is he/she? and explain he/she s character.
- When you know who is he/she, then answer it.
- For example. “강호동” pict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CLT 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 WHO IS SHE
  • 1. 교수 ․ 학습 과정안Class4-1DatePlaceInstructorUnitWho is she?ObjectiveWho is she/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표현을 할 수 있다, 인물 알아맞히기 놀이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Period2/4Textp70~72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CLT(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Learning Group 전체-모둠Materialsppt,CD,activity paper(game),flashStepsProceduresTeaching and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 Teaching Aids(*)TeacherStudentIntroductionGreetingReview&MotivationConfirmation of the objectiveⓉ:Hell

  • 초등영어교육 방법론 의사소통 중심 언어교수법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 학습의 효과가 더 커질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나는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영어 수업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CLT가 그러한 영어 수업을 구현할 수 있는 교수법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내가 CLT를 선택한 이유이다. 1. 교수 ․ 학습 과정안Class4-1DatePlaceInstructorUnit7. Who is she?Topic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Objectivewho is this/that/he/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Period3/4

  • [초등영어 학습지도안] 주제 Body
  • I. Theme(주제)theme : Body본 영어 수업 과정안에서 설정한 주제(Theme)은 ‘Body’이다.사람의 몸과 관련하여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는 어휘 및 표현은 매우 다양하다. 여기서는 그 범위를 명확하게 제한하였는데, 어휘의 경우에는 몸의 각 부위를 지칭하는 명칭 중에서 초등학교 영어 교육과정에 제시하고 있는 단어에 몇 가지를 추가시키는 정도로 한정시켰고, 표현의 경우에는 사람의 몸을 묘사하는 문장과, 몸이 아플 때 병원에 가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

  • 영어과 수업 지도안 WHOIS SHE USING CBLT
  • Unit14. Who is she?(Using CBLT)Period2차시Grade4DateObjectives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익히고, 역사 인물 맞히기 speed quiz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StructureWho is she/ he?I dont know.He/She is -.Vocabularywho, know, tall, strong, pretty .StepsContentsTeaching ․ Learning Activities Time(m)Aids(○) &Remarks(※)TeacherLearnerIntroductionWarm-up&Review◉ GreetingsHi, everyone. Its time to study English.How are you? What did you do last weekend?Great! I think you must have spent a wonderful weekend. What day is it

  • 의사소통 중심 언어교수법 WHOISSHE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
  • he’와 ‘she’를 혼동하지 않도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충분히 연습시킨다.2. 매 단원 듣기 평가 결과를 기록하여 듣기 평가 자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4차시의 역할놀이를 4인 1모둠으로 발표시켜 관찰하여 평가할 수 있다.Ⅱ.본시 수업 교수 학습의 설계1. 본시 수업의 설계UnitWho is she?Period2 / 4DateTuesday. May 25 , 2010 Grade4thLocation종합교육관 305호Teacherclass초등영어방법론 2분반Objective■Who is this/that/he/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