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 과학 영역 단위 활동 계획안-물에 녹을까, 녹지 않을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활 동 명
2.활동형태
3.집단크기
4.활동목표
5.교육과정 관련요소
6.활동자료
7.활동방법
8.참고사항
9.확장활동
- 본문내용
-
2. 여러 가지 재료들을 하나씩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 이 재료의 색깔이 어떠니? 냄새는 어떠니?
- 이 재료들을 한번 만져보는 것은 어떨까? 맛을 봐 볼까?
- 이것을 전에 본적이 있니? 이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녹말가루는 어디서 나온 걸까? 이것은 땅속에서 나오고 우리가 쪄먹기도 하는 것으로부터 나온단다.
ex) 감자요. 고구마요.
3. 각각의 재료를 물에 넣으면 어떻게 될지 실험예측표를 작성하여 가설을 정한다.
- 이것을 물에 넣고 저어보면 어떻게 될까?
ex) 바로 녹아버려요. 안 녹은 것처럼 보이지만 젓가락으로 저으면 녹을 것 같아요.
- 나와서 물을 따라 줄 수 있겠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발달]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국어학] 우리나라 방언의 지역별 특징과 그 예
- 가족복지론_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만3세 발달평가 - 만3세 1학기 3월~8월 발달평가 및 종합평가 5명 (평가제 / 표준보육과정)
- [한국문학사] 1970년대 한국문학
- [성서선교학] 누가복음에 나타난 선교
- 대인관계의 유형
- 대인관계의 유형과 중요성, 대인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학교 정보컴퓨터 학습지도안(소프트웨어의 역할과 가치)
- 낭만주의와교육-교육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