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 - 롯데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지면적 12만 8245㎡, 연건축면적 58만 1684㎡이다.
1985년 8월 공사를 시작하여 1989년 7월에 완공되었다.
주요 시설물은 관광부문에 호텔 롯데월드,
유통부문에 롯데백화점 잠실점·대중양판점(大衆量販店:롯데슈퍼백화점)·
쇼핑몰(전문상점가), 스포츠부문에 스포츠센터·아이스파크,
문화부문에 민속관·문화센터 ·연극공연장·영화관, 젊음의 광장,
레저부문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매직아일랜드 등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대규모의 실내공원으로,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탑승시설·관람시설·공연 프로그램·세계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일본이 만든 디즈니랜드, 캐나다의 에드먼튼,
미국의 킹아일랜드 등과 비등한 규모이다.
역사전시관·모형촌·놀이마당·저자거리로 구성된 민속관은
종래의 박물관과는 달리 첨단 영상과 새로운 전시기법을 도입하였다.
그 외에도 갤 러 리
쇼 핑 몰
스 포 츠 센터 등이 있다
*LOTTEWORL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월드 SWOT,STP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 및 롯데월드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 롯데월드 SWOT,STP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 롯데월드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목차)1. 롯데월드 기업소개2. 테마파크산업 특징3. 롯데월드 Five Forces Model 분석4. 롯데월드 SWOT분석5.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7. 문제점과 개선방안1. 롯데월드 기업소개우리나라 최초로 실내형 테마파크인 롯데월드는 놀이공원 이외에도 호텔,면세점,백화점,대형마트, 영화관 등이 한 곳에 모여 있는 대단위

  • 롯데월드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과 롯데월드 미래전략 제시 - 롯데월드 기업분석
  • 롯데월드의 경우 교육이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이는 곧 안전위험성으로 연결 될 수 도 있는 문제이다.그리고 도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보다는 인공적인 분위기를 형성시킨다는 약점이 있다.(3) Opportunity현재 우리나라의 청소년층은 개방화된 문화 속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맞는 적당한 놀이 공간의 부재로 많은 스트레스 해소의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에게서 놀이동산의 방문은 매우 긍정적인 입장으로

  • 롯데월드 마케팅사례연구 -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롯데월드 어드벤처매직아일랜드 등이 있으며, 롯데월드는 이러한 주요 시설물들이 모여 복합생활공간(CLT)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대규모의 실내공원으로,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탑승시설관람시설공연 프로그램세계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일본이 만든 디즈니랜드, 캐나다의 에드먼튼, 미국의 킹아일랜드 등과 비등한 규모이다. 역사전시관모형촌놀이마당저자거리로 구성된 민속관은 종래의 박물관

  • 롯데월드,롯데월드마케팅전략,롯데월드기업분석,놀이공원마케팅전략,놀이공원분석
  • 롯데월드의 시너지효과외국인 관광객의 증가경제수준 향상을 문화시설 사용의 증가종합 리조트 단지 조성으로 인한 숙박여행객 증가WEAKNESS긴 대기시간, 대기시간 예측X무분별한 제휴 서비스 제공테마의 피상적인 반영2006년 안전사고 이후 안전에 대한 신뢰↓확장의 제한외국인을 위한 시설 부족THREAT여타 문화시설의 급속한 증가유행과 취향의 빠른 변화경쟁사의 변화로 인한 위협놀이기구 안전사고로 불안감 조성편의 서비스놀이시설

  • 롯데월드의 숨겨진 마케팅 전략 조사
  • 놀이공원에도 숨겨진 마케팅 전략이 있을까? 있다면 어떤 종류의 마케팅 전략들이 어느 정도로 있을까? 조별 조사는 이와 같은 궁금증을 풀기 위해 시행되었으며, 구체적으로는 놀이공원 중 롯데월드를 대상으로 한 현장조사와 설문조사를 통해 조사가 이루어졌다.본 개별 보고서에서는 우선 현장조사와 설문조사를 하기 전, 즉 주제를 선정할 때에 가졌던 생각들을 바탕으로 롯데월드의 숨겨진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가설을 설정한다. 다음으로 위에 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