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롯데월드 기업 강약점과 경쟁상황분석 / 롯데월드 서비스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22 / 2021.06.22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의 경쟁상황과 롯데월드의 경쟁우위방안에 대해 조사하고 롯데월드 서비스전략과 마케팅 4P전략에 대해 조사하고 롯데월드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라는 주제의 과제수행 레포트입니다.
롯데월드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롯데월드 기업 강약점과 경쟁상황분석 / 롯데월드 서비스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목차
-
1. 롯데월드 소개
2. 테마파크 산업분석
3. 롯데월드의 강약점
(1) 강점
(2) 약점
4. 경쟁상황분석 (VS 에버랜드)
(1) 에버랜드와의 경쟁분석
(2) 에버랜드보다 경쟁우위에 서기위한 방안 제시
5. 롯데월드 서비스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CRM 전략
6. 롯데월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롯데월드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989년 7월 개장한 롯데월드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40-1에 위치하고 있으며 당시 국내에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대를 열었다.
이러한 롯데월드는 놀이공원 이외에도 호텔,면세점,백화점,대형마트, 영화관 등이 한 곳에 모여 있는 대단위 복합생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 참고문헌
- 테마파크의 서비스 품질과 이용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유명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