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 교육론 - Did You KN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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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 교육론 5조 Present 질의응답 및 교수님의 총평 있겠습니다 저자를 밝히지 않은 채 시를 제시합니다 이는 독자의 기대지평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음악을 이용하여 학습자의 시 감상을 돕습니다 이후 조별로 의견을 교환 및 수용하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독자와 Text의 기대지평이 결합하여 생산적 수용을 이루는 것이 목표입니다
봄밤 (Spring Night, 000)현대시 교육론 5조 Present
봄 밤애타도록 마음에 서둘지 말라 강물위에 떨어진 불빛처럼 혁혁한 업적을 바라지 말라 개가 울고 종이 들리고 달이 떠도 너는 조금도 당황하지 말라 술에서 깨어난 무거운 몸이여 오오 봄이여 재앙과 불행과 격투와 청춘과 천만인의 생활과 그러한 모든 것이 보이는 밤 눈을 뜨지 않은 땅속의 벌레같이 아둔하고 가난한 마음은 서둘지 말라 애타도록 마음에 서둘지 말라 절제여 나의 귀여운 아들이여 오오 나의 영감이여 한없이 풀어지는 피곤한 마음에도 너는 결코 서둘지 말라 너의 꿈이 달의 행로와 비슷한 회전을 하더라도 개가 울고 종이 들리고 기적소리가 과연 슬프다 하더라도 너는 결코 서둘지 말라 서둘지 말라 나의 빛이여 오오 인생이여
현대시 교육론 5조 Present신나는 음악소시민의 표상희망찬 선율유려하면서 슬픈
참여하는바로 이 순간부터는 현대시 교육론 5조 Pres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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