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진 공장의 노동환경 변화와 대응 방안 성공한 요인 해고문제 해결 임금상승 대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례 기업이 성공한 요인은 무엇인가 ?
중국 텐진공장
외자 합작법인으로서 민항기 동체부품을 만들어 중국과 해외에 있는 항공기와 부품제작 회사에 납품하는 항공전문 부품업체입니다.항공분야에서 세계수준의 안전과 신뢰성,고품질 부품의 조립능력을 갖추며 항공기용 주요 혼성접합부품 제조회사로 부상하게 되었다.

입지적 특성
4대 직할도시
→ 전략적 요충지
주요 항구도시

다수의 대학과 연구소
→인재,노동력 확보
빈하이 국제공항
→주요 항공 화물센터
→교역에 유리함

채용
입사시험을 통과한 상위
10%만 채용하는 정책

훈련
3~4개월동안의 수습 훈련

현장실습
6주동안의 현장실습

안전교육
안전관련 교육훈련과 수료증 발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중국의 투자환경의 변화
  • 중국의 투자환경의 변화- 목 차 -Ⅰ서론Ⅱ본론1.위안화 평가절상2.조세가)신기업소득세법나)증치세3.노무가)노동계약법4.환경법가)순환경제촉진법Ⅲ결론1.위안화 평가절상의 대책2.신기업소득세법의 대책3.증치세의 대책4.노동계약법의 대책5.순환경제촉진법의 대책Ⅳ참고자료서론중국은 개혁개방 이후의 30여 년 동안 눈부신 경제성장을 달성하여 과거의 사회주의 후진국이라는 불명예에서 벗어나 현재는 미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상담 관행4.인구, 통계적 환경1)지리적 환경의 중요성2)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상담 관행4.인구, 통계적 환경1)지리적 환경의 중요성2)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

  • [노동경제학] 기업의 인력수요와 노동시장 유연성
  • 노동유연화 성공 국가① 덴마크의 유연안정성② 네덜란드의 노동정책4) 기업측에서 본 해결방안&결론(1) 노사관계에 대한 개선방안① 노사 공동발전을 위한 합동 워크숍② 여가시간의 확대에 따른 조직 구성원의 교육③ 노사합동 연합 문화 ․ 화합행사(2) 법적측면 개선방안(3) 임금피크제를 통한 노동시장의 유연화2. 노동의 경직성을 주장하는 노동측1) 노동시장 경직성의 개념과 노동유연화로 생기는 제도(1) 정리해고(2) 기업변동시 노동조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환경의 변화에 따라 유통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 생각한다.본 연구의 목적은 유통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글로벌 유통전략의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어떠한 요인이 성공적 혹은 실패적으로 작용하였는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것이다. Ⅱ. 유통의 이해1.유통의 필요성오늘날 현대인들은 유통의 존재를 통하여 생활의 풍요를 누리고 있다. 유통은 상품을 생산한 후 판매하기 원하는 생산자와 상품을 구입하기 희망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