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보랏빛 소가 온다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보랏빛 소가 온다를 읽고
나는 마케팅에 관한 책을 찾다가 보랏빛 소가 온다 라는 책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은 제목부터 재밌어 보였기 때문에 읽게 되었다. 푸른 초원에 뭉게구름 떠있고 젖소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어먹고 있다면 보고 있는 사람들은 이곳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계속해서 이 모습만 보고 있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지루해지고 귀찮아 질 것이다. 이때 보랏빛이 나는 소가 혼자서 풀을 뜯고 있다면 눈이 휘둥그레지고 신기해하면서 관찰하려고 할 것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서 보라빛 소를 만들라고 이야기한다. 어찌 보면 참 웃음을 자아내는 발상이 아닐 수 없지만 나의 시선을 멈추게 한 것으로 보아 충분히 마케팅을 잘 한 것이라 생각이 된다.
저자는 이야기한다. 안전한 건 위험한 거라고 안전한 것을 지향하면 머지않아 고객들의 기억 속에 사라지고 없어진다고... 맞는 말인 것 같다. 요즘의 사람들은 늘 새로운 것에 많 찾는다. 난 VJ특공대를 자주 보는데 이 프로그램은 진정한 리은 이야기를 하고 또 금방 시들해져서 또 다른 자극적인 것을마커블이 뭔지 보여준다. 누구나 똑같은 음식을 팔지만 차별화 된 서비스 또는 제품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입 소문이 퍼져 방송까지 나오는 것을 보면 완벽한 마케팅이 아닌가 놀랄 때가 많다.
요즘 광고도 그냥 기본적인 광고만 해서는 뜨기 어렵다. 점점 시대가 발전하면서 광고도 발전하게 되고, 사람들이 광고를 보면서 제품에 대한 보는 시각이 달라지게 된다.
나는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텔레비전에서 재밌는 광고를 보게 되었다. 그 광고는 내가 생각해도 정말 기발하고 창의적인 광고라고 생각한다.
요즘은 그 제품만을 설명하는 광고가 아닌 보는 소비자들도 생각해가며, 재밌는 광고를 보여줘야 그 상품이 인기가 더욱 많아 지는 것 같다.
이제는 똑같은 광고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기에는 너무 힘들다. 잡지를 보면서 기억나는 광고를 이야기하라고 하면 과연 몇 개나 이야기 할 수 있을까? 그럼 어떻게 하면 기억 속에 자리 잡을 수 있을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화성에서온남자와 금성에서온여자
- [A+]니콜라이 고골 외투 독후감
- 건축의 사회사(산업혁명부터 포스트모더니즘까지)
- [독후감] 전태일평전
- 고래가 가는 곳 독후감
- [A+우수자료]국가대표[국가대표영화감상문][영화감상-국가대표][스포츠영화감상문]
- A+ 서평_노력의 배신을 읽고 나서
- 영문 인센티브 장려금 계약서 INCENTIVESHAREAWARD AGREEMENT
- 독후감_환경 호르몬 어떻게 해결할까_저자 박태균
- 모두에게 복된 새해 줄거리 요약과 작가가 전하려는 현실비판 메시지분석과 나의의견정리 및 모두에게 복된 새해 읽고 느낀점 - 모두에게 복된 새해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