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보랏빛 소가 온다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보랏빛 소가 온다를 읽고
나는 마케팅에 관한 책을 찾다가 보랏빛 소가 온다 라는 책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은 제목부터 재밌어 보였기 때문에 읽게 되었다. 푸른 초원에 뭉게구름 떠있고 젖소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어먹고 있다면 보고 있는 사람들은 이곳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계속해서 이 모습만 보고 있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지루해지고 귀찮아 질 것이다. 이때 보랏빛이 나는 소가 혼자서 풀을 뜯고 있다면 눈이 휘둥그레지고 신기해하면서 관찰하려고 할 것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서 보라빛 소를 만들라고 이야기한다. 어찌 보면 참 웃음을 자아내는 발상이 아닐 수 없지만 나의 시선을 멈추게 한 것으로 보아 충분히 마케팅을 잘 한 것이라 생각이 된다.
저자는 이야기한다. 안전한 건 위험한 거라고 안전한 것을 지향하면 머지않아 고객들의 기억 속에 사라지고 없어진다고... 맞는 말인 것 같다. 요즘의 사람들은 늘 새로운 것에 많 찾는다. 난 VJ특공대를 자주 보는데 이 프로그램은 진정한 리은 이야기를 하고 또 금방 시들해져서 또 다른 자극적인 것을마커블이 뭔지 보여준다. 누구나 똑같은 음식을 팔지만 차별화 된 서비스 또는 제품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입 소문이 퍼져 방송까지 나오는 것을 보면 완벽한 마케팅이 아닌가 놀랄 때가 많다.
요즘 광고도 그냥 기본적인 광고만 해서는 뜨기 어렵다. 점점 시대가 발전하면서 광고도 발전하게 되고, 사람들이 광고를 보면서 제품에 대한 보는 시각이 달라지게 된다.
나는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텔레비전에서 재밌는 광고를 보게 되었다. 그 광고는 내가 생각해도 정말 기발하고 창의적인 광고라고 생각한다.
요즘은 그 제품만을 설명하는 광고가 아닌 보는 소비자들도 생각해가며, 재밌는 광고를 보여줘야 그 상품이 인기가 더욱 많아 지는 것 같다.
이제는 똑같은 광고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기에는 너무 힘들다. 잡지를 보면서 기억나는 광고를 이야기하라고 하면 과연 몇 개나 이야기 할 수 있을까? 그럼 어떻게 하면 기억 속에 자리 잡을 수 있을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학] 시의 창작세계
  • 소 앞 쓰레기 荷置場에는 애를 밴 거지 부부가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모습이 보이곤 하였다. 눈에는 잘 띄지 않는 일이지만, 神이 숨겨놓은陽地쪽에는 골라낸 옷가지를 조용히 깁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보였다. 눈에는 잘띄지 않는 일이지만 햇빛의 은조각을 깔고 앉아.―조정권 「陽地 쪽」에서이 시를 읽고 시의 산문체 문장과 소설이나 기타 수필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산문체 문장의 다른 점이 무엇인가를 우리는 생각해 볼 일이다. 같은 사실성의

  • [독후감](Purple Cow) `보랏빛 소가온다` 를 읽고
  • 지은이: 세스 고딘 학번 이름지난 20세기에는 제품의 우수성보다 브랜드 이미지와 광고의 기술로 제품의 성공을 좌지우지했다 하더라도, 21세기인 지금은 이것들만으론 부족함이 사실이다. 넘쳐나는 제품들과 광고 속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퍼플 카우(보랏빛 소)이다.이 책의 저자가 가족들과 함께 프랑스를 여행할 때를 예로 든다. 동화에나 나올 법한 소떼 수백 마리가 고속도로 옆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모습에 모두 매료가 되었

  • [독후감및요약] `보라빛소가온다`를 읽고
  • 책 제목:보랏빛 소가 온다!원저자 명 : 세스 고딘번역자 명 : 남수영, 이주형출판사 명 : 재인소속 : 경영학과과목 : 관광커뮤니케이션교수명 : 학번 : 이름 : Executive Summary보랏빛 소에서 핵심 메시지로서, 작가가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 [독후감] 보랏빛 소가 온다1[1]
  • 보랏빛 소가 온다“명성을 얻어야 부가 따른다“ 라는 책을 찾으러 서점에 들러서 점원에게 찾아달라고 부탁한뒤에 보랏빛 소가 온다 라는책을 한번 읽어보기 위해 서적을 뒤적거렸다. 보라색 표지에 눈에 띄는 책을 발견하고 점원이 책을 찾을동안 몇장 훑어보았는데 딱딱하지 않은 내용이 맘에 들어서 보랏빛 소가 온다 라는 책으로 바꾸기로 결심했다. 이 책을 읽고 Remarkable이라는 개념의 이해만을 완벽히 하더라도 어떤 분야에 있어서든 자기의

  • 보랏빛 소가 온다 독후감
  • 보랏빛 소가 온다(Purple cow)지은이 : 세스 고딘‘보랏빛 소가 온다’의 의미마케팅의 5P새로운 개념 정의무어의 ‘아이디어 확산 곡선’책을 읽고 난후. ‘보랏빛 소가 온다’의 의미이 책의 저자인 세스고딘은 가족과 함께 프랑스 초원을 여행.→수백마리의 소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며 감탄.→ 20분도 채 지나지 않아 그 풍경을 외면,지루해함.→만약 그 소떼들 가운데에 보랏빛 소가 있었다면 하는 생각을 하게됨.→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