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Purple Cow) `보랏빛 소가온다` 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난 20세기에는 제품의 우수성보다 브랜드 이미지와 광고의 기술로 제품의 성공을 좌지우지했다 하더라도, 21세기인 지금은 이것들만으론 부족함이 사실이다. 넘쳐나는 제품들과 광고 속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퍼플 카우(보랏빛 소)이다.
이 책의 저자가 가족들과 함께 프랑스를 여행할 때를 예로 든다. 동화에나 나올 법한 소떼 수백 마리가 고속도로 옆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모습에 모두 매료가 되었다. 수십 마일을 지나도록, 저자와 가족모두가 시선을 빼앗긴 채 감탄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채 이십분도 지나지 않아, 그 소들을 외면하기 시작했다. 왜? 지루했기 때문이다. 새로 나타나는 소들은 아까 본 소들과 다른 것이 없었고, 경이롭게 보이던 것들이 평범 이하로 보이며 지루해졌다. 아무리 새로 나타나는 소들이 완벽하고 매력적인 놈이라도, 그리고 아무리 아름다운 곳에 있다 할지라도 지루해지기 십상이다. 그렇지만 만약 지루해진 당신의 눈 안에 보랏빛 소 한 마리가 들어온다면 흥미를 당기지 않겠는가? 바로 이게 퍼플카우마케팅 전략이다. 리마커블하고(인상적이고), 계속 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 보랏빛 소가 온다 Purple cow
  • 를 듣거나 귀중품이 없어질 수도 있다”는 경고를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스펀지 제작진이 인터넷을 통해 주문하려고 했지만 ‘제품’은 이미 품절된 상태. 네티즌들은 “왠지 오싹하다” “소름끼친다” 등 무섭다는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잡는 법을 알려주기 전엔 믿을 수 없다” “상술에 불과하다”는 등 의심하기도 했다. 책을 읽고 난후 생각책을 읽기 전에 나는 마케팅이 어떤것인지도 잘 모르고 그에 대한 용

  • `보랏빛 소가 온다`를 읽고
  • 를 읽듯 한번에 읽어 내려갈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의 발상은 아주 일반적인것 부터 생겨났다.저자인 세스고딘은 프랑스 초원을 여행했다. 수백마리의 소를 보면서 감탄, 또 감탄하지만. 수시간, 매번 같은 소와 아름다운 풍경들. 뭔가 지루하다. 그 가운데 갑자기 보라빛 소(purple cow)가 서있다.모두 휘둥그레 진다. 저자가 말하려 하는것은 바로 이런 보라빛 소, 즉 똑같은 마케팅이 아니라 눈에 띄는, 혁신적인, 그의 표현을 빌리자면 리마커블한. 아

  • 베스트셀러 서평_보랏빛 소가 온다 1편 2편을 읽고 나서
  • PURPLE COW(보랏빛 소)를 제시하고 있다. 그 퍼플 카우의 핵심인 리마커블은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고, 예외적이고, 새롭고, 흥미진진한 것을 의미한다.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위해 책 속으로 들어가 보자.만약 여러분이 보랏빛 소를 본다면 어떨까. 너무나도 놀라울 것이다. 또한 매우 예뻐 보이기도 할 것이다. 그리고 어쩌면 이 소를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면서 많은 사람에게 보여 줄 수도 있을 것이다.이 책 에서는 하루에도 수십만

  • [국제경영] purple cow
  • 를 딛고 하나의 디지털 문화를 창조하였으며, 비즈니스 위크지 선정 2009년 최고의 혁신경영 회사로 올라오게 되었다.Reference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지음/남수영,이주영 옮김/도서출판 재인 http://blog.naver.com/anackne?Redirect=Log&logNo=110111167359 –Seth godin http://blog.naver.com/im7seven?Redirect=Log&logNo=99384758 -후터스http://blog.naver.com/songok82?Redirect=Log&logNo=120134681580 –크리스피크림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76349002 -닌텐도 wii

  • [기업연구] 아이리버(레인콤) 기업분석
  • 소가 될 수 있는데 그 실례로 레인콤은 코스닥에 상장을 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특허권을 가진 업체의 방해로 뛰어난 기술력과 브랜드, 매출액, 이익률에도 불구하고 4번에 걸쳐서 코스닥 등록 예비심사를 통과하지 못하다 지난 2003년 10월 5일 어렵사리 통과하게 되었다. 이와 같이 특허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이와 같은 문제는 재발 할 가능성이 높다. ② 수많은 경쟁업체의 출현과 국내외 대기업의 시장 진출이다. 자금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