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지도안 What color is i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esson 5 What is it?
단원 설정
취 지
본 단원에서는 색깔을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익히고, 실수에 대해 사과하기와 사과에 대한 응답하기 등의 표현을 배워본다.
단원 목표
듣기
1. 색깔을 묻고 답하는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
2. 사과하는 말과 사과에 응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한다.
말하기
1. 여러 가지 색깔을 묻고 답한다.
2. 사과하는 말과 사과에 응답하는 말을 한다.
의사소통
기능 및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어민 영어 교사 활용을 위한 영어과 수업 모형 개발 연구
  • 韓國敎育The Journal of Korean Education1997. Vol. 24. No. 2 pp.357-380원어민 영어 교사 활용을 위한영어과 수업 모형 개발 연구박 기 화*Ⅰ. 서 론Ⅱ. 이론적 배경Ⅲ. 수업 모형Ⅳ. 수업 지도안Ⅴ. 결 론Ⅰ. 서 론정부의 세계화 정책에 부응하여 교육부는 영어 교육을 강화하기 위한 방편으로 1996년 EPIK(English Program In Korea)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미국, 영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아일랜드로부터 온 660명* 한국교육개발원 부연구위원) EPIK 프로

  • [교육공학]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 본시 학습을 정리한다.흥겨운 노래로 수업을 마무리한다.Valuationplan* Can the students count from 1 to 12?* Can they understand todays core sentences?* Can they question and answer about time?* Can they play the game using What time is it?, Its __ ?Classroom English* Lets count from 1 to 12.* Please, take out your media or thing.* Look at this. What can we say about this thing?* Lets make a model of the clock with your group.* Lets question and answer about time with your partner.* Review todays learning with your friends or family.

  • [영어과 수업지도안]문학작품을 활용한 영어수업(What color is love by Joan Anglud)
  • colors are in this clip.⁍ Watch the video clip.⁍ Try to find the colors appeared in the movie.DEVELOPMENT(35′)PreReading⁍ Present some pictures relevant to the theme ofthe poem What color is love by Joan Anglund.›› Look at these pictures.What can you see?Could you tell me whatcolor is in each picture?⁍ Answer the teachers questions.›› I think its color isgreen.›› It looks red or orange.WholeWork3′(8′)Facilitate studentsparticipation to the class through asking questio

  • 과제 중심 통합 영어수업 WHOISSHE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
  • is this/that/he/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This/ That/ She/ he/ It is~‘를 이용하여 답할 수 있다.StepsProceduresTeaching and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 Teaching Aids(☞)TeacherStudentPre-taskGreetingWarm upReview&MotivationChecking the Goal▣ Greeting-Hello, everyone.-What day is it today?-What date is it today?-Good. And how are you today?-Did you eat dinner?-What is the main dish?-Do you like it?▣ Warming up-Ok, everyone before the class Im going to warming up. Please look at the card.-영국이나 미국에서 흔히 사

  • 영어과 수업지도안 8 How Much Is It
  • 수업지도안>단원명8. How much is it?본시주제원하는 것 묻고 대답하기차시 1/4교과서80 - 81쪽학습목표 ▷원하는 것을 묻고, 대답하는 말을 이해하고 말할 수 있다.목표언어▷What do tou want? / I want a watch. / I want a bag단계과정교사 - 학생활동시간교수법(♧)교사학생도입전개정리Warm -up▷Greeting- Good afternoon, everyone. - Hello, teacher.- How are you today? - Im fine, and you?- Im fine too. Thanks.- Hows the weather? - Its sunny(cloudy, windy.)▷Review- Lets review last less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